web analytics
베리타스

tvN 어워즈 '대세배우상' 류준열 수상 소감 주목

입력 Oct 10, 2016 10:49 PM KST

#tvN 어워즈 #류준열

ryu
(Photo : ⓒtvN10방송캡쳐)
▲지난 9일 제1회 tvN10 어워즈(Awards) 시상식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가운데 대세배우상을 수상한 류준열의 수상 소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제1회 tvN10 어워즈(Awards) 시상식이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가운데 대세배우상을 수상한 류준열의 수상 소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시상식에서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겠다"고 전했다.

혜리와 함께 대세배우상을 수상한 류준열은 전 세계 13개국에서 생방송된 이날 시상식에서 "축제의 장에 초대해준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드린다"며 "드라마처럼 행복하고 따뜻하고 사랑하는 그런 모습으로 늘 만나길 바란다.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류준열은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던 백상예술대상에서도 "좀 더 낮은 곳으로 향하는 배우가 되겠다"라며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고 했었다.

한편 류준열은 지난해 영화 '소셜포비아'로 본격 데뷔해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꽃보다 청춘 아프리카', '운빨로맨스' 영화 '택시운전사' 등에 출연했으며 최근 그린피스 홍보대사로 "우리가 사랑하는 지구를 함께 지켜 달라"며 환경보호 캠페인을 독려했다. 데뷔 전에는 단편 영화인 '급한 사람들', '동心', '미드나잇 썬' 등에도 출연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잘못된 결정은 어떻게 교정할까?

도덕적으로 잘못된 결정을 내렸다면 어떻게 수습해야 할까요? 또 수습의 완결점이라는 것이 있다면 그 완결점에서 변화된 우리 자신의 모습은 어떠해야할까요?

많이 본 기사

목회자 사모를 보호해주는 방법 5가지

영국 기독교신문 크리스천투데이의 패트릭 마빌로그(Patrick Mabilog)는 최근 "목회자 사모를 사역의 압력으로부터 보호해주는 5가지 방법(5 ways to protect a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