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베리타스

비와이, 경건한 힙합가수 매력 관객들 푹 빠져(영상)

입력 Oct 13, 2016 12:14 AM KST

#비와이 #힙합가수 비와이 #비와이 신앙

비와이 고신대 공연
(Photo : 비와이 페이스북)
▲지난달 26일 오후 비와이가 부산 고신대 특설무대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경건한 힙합가수 비와이가 '2016 DMC 페스티벌 - 상암에서 놀자!'에서 대표곡 'Forever'를 선보이며 무대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얼마 전 비와이가 고신대에서 펼친 무대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비와이는 지난달 26일 오후 부산 고신대 개교 70주년 및 학생회 행사로 대학 특설무대에서 열린 '고결한 축제'에 출연해 뜨거운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오후 8시 30분부터 진행된 공연에서 비와이는 'Forever'를 시작으로 'The Time Goes On'. "쌈박자" 등 자신이 쇼미더머니5를 통해 부른 곡들을 통해 관객 민 팬들과 소통하며 흥겨운 시간을 보냈다.

공연 도중 비와이는 관객 한 사람이 "주(主)여!"를 외치자 "'주여!' 누구야?... 그래 '주여~'"라고 함께 외치기도 했다. 아래는 공연 영상.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기독교기업은 이익창출을 포

이랜드파크가 저지른 부당행위가 여론의 질타를 받는 보도를 접하면서 성도들은 허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를 살아가면서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이익

많이 본 기사

"하나님 믿는 대통령 뽑자? 어쩌면 가장 무식한 말"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가 그리스도인들이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과정에서 대통령을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인지를 되물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통상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