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유은혜 의원, "고 백남기 관련 의혹에서 밝힐 것은..."

입력 Oct 13, 2016 01:31 PM KST

#유은혜 의원 #유은혜 백남기

yoouenhye
(Photo : ⓒ유은혜 의원 페이스북)
▲13일 국정감사 중 "왜 웃어요. 내가 그렇게 좋아?"라고 말한 한선교 새누리 의원에게 소리높여 성희롱 막말 사과 요구를 해 사과를 받아낸 유은혜 더민주 의원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며칠 전 고 백남기 농민과 관련해 그가 페이스북에 남긴 글이 회자되고 있다.

13일 교육문화체육관광위 국정감사 중 "왜 웃어요. 내가 그렇게 좋아?"라고 말한 한선교 새누리 의원에게 소리높여 성희롱 막말 사과 요구를 해 사과를 받아낸 유은혜 더민주 의원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며칠 전 고 백남기 농민과 관련해 그가 페이스북에 남긴 글이 회자되고 있다.

지난 11일 유은혜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오늘 고 백남기 선생님 관련 의혹들이 서울대병원 국정감사장에서 쏟아져나왔습니다. 우리가 파헤쳐야 하는 실체적 진실은 부검으로 해소되는 게 아닙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유은혜 의원은 그러면서 "사인은 이미 외인사, 물대포이고, 우리가 밝힐 것은 누가/왜 서울대병원에 백남기 선생님의 죽음을 관리하도록 만들고 있는지 입니다. 의혹이 많이 제기됐습니다. 답답하기도 한 하루였지만, 이제 시작이라 생각하고 함께 가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논평, "브렉시트, 영국 선교와 영

샬롬나비는 브렉시트에 대한 논평을 발표하고 "영국 저소득층의 쇠퇴한 삶의 상황이 초래한 브렉시트는 기독교이후 시대 영국을 위한 복음전도와 선교의 새로운 기

많이 본 기사

송태근 목사 "한국교회, 축적된 비본질적인 것들 걷어내고 예수만 남겨야"

종교개혁 특집 두번째 인터뷰는 삼일교회 송태근 목사와 진행했다. 송 목사는 교회에 축적된 비본질적인 것들을 걷어내는 것이 종교개혁의 정신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