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백지영·정석원...자녀 몇 명 둘 것이냐는 질문에

입력 Oct 14, 2016 06:25 AM KST

#백지영 #백지영 임신 #백지영 자녀

jiyoung_1014
(Photo : ⓒ백지영 인스타그램)
▲크리스천 연예인 가수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과 결혼 3년만에 임신한 소식이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결혼식 당시 밝힌 자녀계획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백지영-정석원 부부는 자녀 3명을 낳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크리스천 연예인 가수 백지영이 남편 정석원과 결혼 3년만에 임신한 소식이 알려져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과거 결혼식 당시 밝힌 자녀계획이 눈길을 끌고 있다. 당시 백지영-정석원 부부는 자녀 3명을 낳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백지영-정석원 부부는 지난 2013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결혼식 기자회견에서 정석원이 먼저 "우리 부부는 둘 다 삼남매라서 자녀 세 명을 낳고 싶다"고 말하자 백지영도 "나도 자녀 세 명을 낳고 싶다"고 맞장구를 쳤다.

백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임신 후 근황을 전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마음의 평정심을 찾아주는 신앙서적을 읽고 있는 중임을 알렸다. 백지영은 지저스콜링의 본문 사진과 함께 "#두려움 #염려 !!! 이 강도들 #손들어 !!! 너희들에게 굴복하지 않을테다!!! 혹시 이 강도들에게 잡혀계신분 있으세요?? 우리가 어떻게 이겨내는지 보여주길 바래요.. #지저스콜링 #생명의말씀사"란 글과 함께 책 속의 한 페이지를 찍어 게시했다.

한편 백지영의 소속사 측은 임신 8주차에 접어든 백지영이 절대적으로 안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국투어 콘서트는 부득이하게 취소하기로 했음을 알렸다. 방송활동 등은 중단하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오피니언

기고

젠더 이데올로기에 대한 비판적 성찰(II): 젠

성차별 철폐운동은 하나의 이데올로기 운동으로서 남성과 여성으로 이루어지는 양성 문화를 제거하고 이를 남성과 남성, 여성과 여성이라는 동성 문화로 바꾸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