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강민경, 희귀 사진 주목..."꽃 위에 앉은 잠자리"

입력 Oct 14, 2016 09:09 PM KST

#강민경 #강민경 꽃 #강민경 화관

kangminkyung
(Photo : ⓒ강민경 인스타그램)
▲미니앨범 '50 X HALF'로 컴백한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희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강민경은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관을 쓴 머리 위에 잠자리가 앉은 사진을 게시했다.

미니앨범 '50 X HALF'로 컴백한 다비치의 멤버 강민경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희귀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강민경은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관을 쓴 머리 위에 잠자리가 앉은 사진을 게시했다.

강민경은 이 사진과 함께 "내 머리 위에 잠자리 Come back D-3 -------- #50XHALF #TITLETRACK #내옆에그대인걸 #YOUBESIDEME #DAVICHI #다비치"라는 글을 남겼다.

이 게시물에 팬들은 "오와! 꽃인 줄 알았나부다. 보는 눈은 있어가지고" "진짜 이쁘다 언니! 이번 노래도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다비치는 1년 8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50 X HALF'로 돌아왔다. 강민경의 향후 활동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논평, "브렉시트, 영국 선교와 영

샬롬나비는 브렉시트에 대한 논평을 발표하고 "영국 저소득층의 쇠퇴한 삶의 상황이 초래한 브렉시트는 기독교이후 시대 영국을 위한 복음전도와 선교의 새로운 기

많이 본 기사

송태근 목사 "한국교회, 축적된 비본질적인 것들 걷어내고 예수만 남겨야"

종교개혁 특집 두번째 인터뷰는 삼일교회 송태근 목사와 진행했다. 송 목사는 교회에 축적된 비본질적인 것들을 걷어내는 것이 종교개혁의 정신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