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선빈 '복면가왕' 출연...위안부 할머니 희망팔찌 동참 호소

입력 Oct 17, 2016 07:46 AM KST

#이선빈 복면가왕 #이선빈 위안부

leesunbin
(Photo : ⓒ이선빈 인스타그램)
▲배우 이선빈이 16일 저녁 '복면가왕'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선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자는 취지의 게시물을 하나 올렸다.

배우 이선빈이 16일 저녁 '복면가왕'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선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자는 취지의 게시물을 하나 올렸다.

이선빈은 해당 게시물에 "이렇게 좋은 일에 이제야 동참하게되네요 ㅠㅠ 잊지않겠습니다.. 팔찌 수익금은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나눔의 집'에 쓰인답니다!! 좋은 일은 우리모두 같이!! #희망 #희망나비팔찌 #애니휴먼 #anyhumans 위안부 팔찌 공식 판매처는 애니휴먼"이라는 글과 함께 희망나비팔찌를 찬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선빈은 왼손에 희망나비 팔찌를 찬 채 들어보이고 있다. 애니휴먼이 판매하고 있는 이 희망팔찌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나눔의 집'에 쓰일 예정이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그리스도인으로서 살아가기

우리 그리스도인의 삶에서 최우선적으로 필요한 것은 하나님과의 교제이다. 하나님과 교제할 때 우리는 아버지 하나님의 마음과 그 사랑에 접근할 수 있다. 그래서

많이 본 기사

이낙연 국무총리, 교단장들 만나 "동성혼은 시기상조"

이낙연 국무총리가 개신교 주요 교단을 대표하는 교단장들과의 만남에서 "동성혼 개헌은 시기상조"라고 밝혔다고 국민일보가 17일 보도했다. 보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