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선빈 '복면가왕' 출연...위안부 할머니 희망팔찌 동참 호소

입력 Oct 17, 2016 07:46 AM KST

#이선빈 복면가왕 #이선빈 위안부

leesunbin
(Photo : ⓒ이선빈 인스타그램)
▲배우 이선빈이 16일 저녁 '복면가왕'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선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자는 취지의 게시물을 하나 올렸다.

배우 이선빈이 16일 저녁 '복면가왕'에 출연해 빼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사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선빈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좋은 일에 함께 동참하자는 취지의 게시물을 하나 올렸다.

이선빈은 해당 게시물에 "이렇게 좋은 일에 이제야 동참하게되네요 ㅠㅠ 잊지않겠습니다.. 팔찌 수익금은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나눔의 집'에 쓰인답니다!! 좋은 일은 우리모두 같이!! #희망 #희망나비팔찌 #애니휴먼 #anyhumans 위안부 팔찌 공식 판매처는 애니휴먼"이라는 글과 함께 희망나비팔찌를 찬 인증샷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선빈은 왼손에 희망나비 팔찌를 찬 채 들어보이고 있다. 애니휴먼이 판매하고 있는 이 희망팔찌는 위안부 할머니들을 돕는 '나눔의 집'에 쓰일 예정이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오늘날의 한국 개신교회와 개혁의 과

필자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는 해에 한국 개신교회가 겪고 있는 병리현상들을 진단하고, 건강하고 신뢰받는 한국 개신교회의 회복을 위해 나름의 처방을 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