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analytics
베리타스

오윤아, 무결점 미모 여전...아이 엄마 맞아?

입력 Oct 19, 2016 09:20 AM KST

#오윤아 #오윤아 미모

ohyoona
(Photo : ⓒ오윤아 인스타그램)
▲배우 오윤아가 근황을 전했다. 아이 엄마가 의심될 정도의 무결점 미모가 눈길을 끈다.

오윤아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오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한 장의 사진에서 아이 엄마가 의심될 정도의 무결점 미모를 선보였다. 이 게시물에 팬들은 감탄사를 연발했다.

팬들은 "아름답습니다" "예쁘시네요" 항상 넘 아름다우세요" "언니 넘 이뻐여"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윤아는 앞서 "내가 나이를 먹는 것보다 아이가 나이를 먹는 것이 더 싫다"면서 자신의 아들과 함께 찍은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오윤아의 소속사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의하면, 오윤아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오 마이 금비'(극본 전호성 이명희, 연출 김영조 제작 로고스 필름)에서 금비(허정은 분)의 친모 정주영 역에 캐스팅 되어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기독교기업은 이익창출을 포

이랜드파크가 저지른 부당행위가 여론의 질타를 받는 보도를 접하면서 성도들은 허탈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자본주의 사회를 살아가면서 기독교인이기 때문에 이익

많이 본 기사

"하나님 믿는 대통령 뽑자? 어쩌면 가장 무식한 말"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가 그리스도인들이 대통령 선거를 치르는 과정에서 대통령을 선택하는 기준이 무엇인지를 되물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통상적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