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박보검, '구르미' 팬사인회 소감...아시아상 새삼 주목

입력 Oct 19, 2016 08:53 PM KST

#박보검 팬사인회 #박보검 구르미 #박보검 최성원

bokummy
(Photo : ⓒ박보검 트위터 갈무리)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 흥례문 광장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기념 팬사인회가 성료된 가운데 배우 박보검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경복궁 흥례문 광장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종영 기념 팬사인회가 성료된 가운데 배우 박보검이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보검은 "경북궁에서 함께한 행복했던 시간, 소중히 간직하겠습니다. 귀한 시간 내어 발걸음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구르미' 4인방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알려진 박보검은 앞서 지난 9일 'tvN 10 어워드' 시상식에서 '아시아상'을 수상한 가운데 '응팔'에서 호흡을 맞춘 동료 배우 최성원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최성원은 현재 백혈병 투병 중이다.

박보검은 당시 "형이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는 상황인데, 좀더 기도해서 형과 함께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는 소감을 밝혀 주목을 받았다. 박보검이 바둑기사 역을 맡은 '응팔'은 박보검을 스타덤에 올려 놓은 작품이다.

오피니언

기고

<역사적 예수 연구 시리즈> 섬기는 자로서

여태까지 역사적 예수는 주로 전통교회와 신학에서 대속자, 구속주의 관점에서 다루어졌다. 그것이 기독교 신앙의 핵심이었기 때문이다. 그러면서 전통교회는 구세

많이 본 기사

백지영, 세월호 리본구름과 함께 남긴 글 주목

가수 백지영이 23일 세월호 리본구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유했다. 백지영은 세월호 리본구름을 공유하며 성경 말씀을 인용했다. 세월호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