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크라운제이, 서인영 바라기 SNS에도 애정 과시

입력 Nov 29, 2016 10:44 PM KST

#크라운제이 #서인영 바라기

crown
(Photo : ⓒ크라운제이 인스타그램)
▲크라운제이의 서인영 바라기가 SNS 상에서도 뜨거운 것으로 나타나 이목을 끌고 있다. 크라운제이는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xactly 1yr ago Tonight"이라는 글과 함께 서인영과 케미가 돋보이는 콘셉의 사진 몇장을 올렸다.

크라운제이의 서인영 바라기가 SNS 상에서도 뜨거운 것으로 나타나 이목을 끌고 있다. 크라운제이는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Exactly 1yr ago Tonight"이라는 글과 함께 서인영과 케미가 돋보이는 콘셉의 사진 몇장을 올렸다.

한편 크라운제이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 재혼한 서인영에게 로맨틱한 사랑을 고백했다.

크라운제이와 편안한 휴일을 즐기던 서인영은 "남편과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 우리 이야기와 비슷한 영화"라며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보자고 했다.

영화가 끝나자 서인영은 영화 속 우정과 사랑 사이에 있는 두 남녀를 보며 "우리는 뭐냐"고 물었다. 그러자 크라운제이는 무심한 척 "우리는 사랑이다. 이 사랑이라는 단어가 나오기까지 8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라며 서인영에게 로맨틱한 사랑 고백을 했다.

크라운제이의 고백을 받은 서인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8년이라는 시간이 걸렸다는 말이 진심으로 느껴졌다"고 밝히며 크라운제이의 고백에 감동했음을 암시했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논평, "브렉시트, 영국 선교와 영

샬롬나비는 브렉시트에 대한 논평을 발표하고 "영국 저소득층의 쇠퇴한 삶의 상황이 초래한 브렉시트는 기독교이후 시대 영국을 위한 복음전도와 선교의 새로운 기

많이 본 기사

조용기 목사 대법 확정 판결에 "설교 중단하라"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의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4년 판결에 교회개혁실천연대(이하 실천연대)가 18일 "주일예배 설교를 중단"하고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