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강정호, 연말 악재 겹쳐 '음주운전' 뺑소니?

입력 Dec 02, 2016 12:59 PM KST

#강정호 #음주운전 #메이저리거 #피츠버그

kangjungho
(Photo : ⓒ연합뉴스TV 보도화면 캡처)
▲메이저리거 피츠버그 소속 강정호씨가 음주사고를 내고 도주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다.

메이저리거 피츠버그 소속 강정호씨가 음주사고를 내고 도주했다가 경찰에 붙잡혔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언론들이 일제히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사고 직후 강정호 씨 동승자가 자신이 운전했다고 했으나 블랙박스 분석결과 강정호 씨가 운전대를 잡은 것으로 드러났다.

강정호씨는 오늘 새벽 2시 50분 경 강남구 삼성역 인근에서 술을 마신 채 외제차량을 몰다가 인도의 안전난간을 들이받고 그대로 달아났다. 경찰은 강씨를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경찰 등에 따르면, 사고 당시 강정호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정지 수준인 0.084%였으며 강씨가 친구들과 식당에서 술을 마신 뒤 숙소인 호텔로 돌아가던 중 사고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강정호 씨는 올 시즌 중반에는 미국에서 성폭행 혐의에 휘말리기도 했다. 6월말 시카고 원정에서 온라인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난 여성을 원정 숙소인 호텔로 불러 들여 성폭행했다는 혐의를 받은 바 있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논평, "브렉시트, 영국 선교와 영

샬롬나비는 브렉시트에 대한 논평을 발표하고 "영국 저소득층의 쇠퇴한 삶의 상황이 초래한 브렉시트는 기독교이후 시대 영국을 위한 복음전도와 선교의 새로운 기

많이 본 기사

조용기 목사 대법 확정 판결에 "설교 중단하라"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의 징역 2년 6개월 집행유예 4년 판결에 교회개혁실천연대(이하 실천연대)가 18일 "주일예배 설교를 중단"하고 모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