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비와이, 여자친구 교회 새내기 환영회서 만나

입력 Jan 12, 2017 05:09 AM KST

#비와이 여자친구 #비와이 교회

by_01112
(Photo : ⓒ비와이 인스타그램)
▲경건한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와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비와이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고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은 5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비와이와 그의 여자친구.

경건한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와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비와이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고해 주목을 받았다.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비와이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5년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비와이는 "교회에서 첫 눈에 반했다.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주변이 어두워지면서 그 친구에게만 빛이 나더라"며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비와이는 당시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 친구인 씨잼과 함께 참석했을 때 당시 미술공부를 하던 여자친구를 만났다. 그렇게 첫 눈에 반해 4개월 간 짝사랑을 하다 끝내 사랑의 결실을 맺게된 비와이. 지금은 많은 부분을 여자친구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날 비와이는 '쇼미더머니5' 우승 후 래퍼 쌈디의 러브콜을 거절하고 홀로서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본인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고자 했던 선택이었다고. 일단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올리고 난 다음 후배들을 키우고 싶다는 바람도 조심스레 내비쳤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병들대로 병든 신학교, 나아질

교단을 막론하고 신학교가 크고 작은 내홍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엔 신학교 총장이 학교에 용역을 끌어들이는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이런 신학교의 위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김하나 목사 청빙 최종판단, 남북 정상회담 이후로 미루자

"우리 세대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중요한 순간이다. 한반도 정세가 신기원으로 접어드는 이 시기, 잠시 숨을 고르고 남북·북미 정상회담의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