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비와이, 여자친구 교회 새내기 환영회서 만나

입력 Jan 12, 2017 05:09 AM KST

#비와이 여자친구 #비와이 교회

by_01112
(Photo : ⓒ비와이 인스타그램)
▲경건한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와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비와이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고해 주목을 받았다. 사진은 5년째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비와이와 그의 여자친구.

경건한 래퍼 비와이가 여자친구와 꾸준히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가운데 비와이가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고해 주목을 받았다.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비와이는 일반인 여자친구와 5년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비와이는 "교회에서 첫 눈에 반했다. 단발로 자른 모습을 본 순간 주변이 어두워지면서 그 친구에게만 빛이 나더라"며 여자친구와의 첫 만남을 회상했다.

비와이는 당시 교회 새내기 환영회에 친구인 씨잼과 함께 참석했을 때 당시 미술공부를 하던 여자친구를 만났다. 그렇게 첫 눈에 반해 4개월 간 짝사랑을 하다 끝내 사랑의 결실을 맺게된 비와이. 지금은 많은 부분을 여자친구에게 의지하고 있다고 한다.

한편 이날 비와이는 '쇼미더머니5' 우승 후 래퍼 쌈디의 러브콜을 거절하고 홀로서기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도 털어놨다. 본인이 어디까지 갈 수 있는지, 자신의 한계를 시험해 보고자 했던 선택이었다고. 일단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올리고 난 다음 후배들을 키우고 싶다는 바람도 조심스레 내비쳤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성평등 헌법 개정 시도 강력히

샬롬을꿈꾸는나비행동은 성평등 헌법 개정 시도를 반대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국가인권위의 헌법기관 격상은 무소불위의 힘을 부여할 위험이 있으며, 삼권분립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