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바다 결혼, SES 유진과 슈 축가 불러줄까?

입력 Jan 12, 2017 05:21 PM KST

#바다 결혼 #SES #유진 #슈

bada
(Photo : ⓒ바다 인스타그램)
▲바다가 결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드레스를 입은 바다의 아름다운 자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다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SES 다른 멤버들인 유진과 슈가 축가를 불러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다는 연예인들 결혼식에서 축가 가수로 줄곧 러브콜을 받아왔다.

바다는 지난 2009년 정형돈 결혼식 ,2010년 슈 결혼식, 2011년 유지태-김효진 커플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이에 오는 3월 바다의 결혼식에 SES 20년 우정으로 유진과 슈가 축가를 불러줄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한편 바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 결혼소식을 알렸다. 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습니다. 3월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서적 아나뱁티스트운동의 태동과

필자는 종교개혁 500주년을 맞이하여 관료후원적 종교개혁가들에 가려진 초창기 성서적 아나뱁티스트들의 개혁적 활동에 주목하면서 이들이 태동하게 된 과정과 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