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바다 결혼, SES 유진과 슈 축가 불러줄까?

입력 Jan 12, 2017 05:21 PM KST

#바다 결혼 #SES #유진 #슈

bada
(Photo : ⓒ바다 인스타그램)
▲바다가 결혼소식을 전한 가운데 드레스를 입은 바다의 아름다운 자태가 주목을 받고 있다.

바다가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SES 다른 멤버들인 유진과 슈가 축가를 불러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바다는 연예인들 결혼식에서 축가 가수로 줄곧 러브콜을 받아왔다.

바다는 지난 2009년 정형돈 결혼식 ,2010년 슈 결혼식, 2011년 유지태-김효진 커플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이에 오는 3월 바다의 결혼식에 SES 20년 우정으로 유진과 슈가 축가를 불러줄지 많은 이들이 궁금해 하고 있다.

한편 바다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 결혼소식을 알렸다. 바다는 "사랑하는 팬 여러분 바다입니다. 어느덧 시간이 많이 흘러 두 요정은 먼저 시집을 가고 저 혼자 미스에 좀 오래 머물렀네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가족들과 지인들의 응원 속에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남편으로 맞이할 마음의 준비가 되었습니다. 3월23일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저도 가정이라는 의미를 스스로 만들어 더 좋은 노래를 들려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동성애는 성(性) 질서의 옳고 그름 문

미국 복음주의 영성가인 유진 피터슨이 동성애에 관한 입장을 번복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동성애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고 발언했다가 파장이 일

많이 본 기사

김동호 목사, 세습 비판 글 계속 쓰는 이유는?!

김동호 목사가 19일과 20일 연일 세습 비판에 다시금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세습 목회자들을 향해 "회개불가" "날강도들"이라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