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김의성, 문재인 구급차 소식에 "비교 안할 수 없네"

입력 May 19, 2017 06:28 AM KST
kimeesung_0518
(Photo : ⓒ김의성 배우 트위터 갈무리)
▲배우 김의성의 트윗글이 화제다. 김의성은 518 기념식이 있던 18일 의미심장한 리트윗을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의성은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남긴 트윗글을 리트윗했다.

배우 김의성의 트윗글이 화제다. 김의성은 518 기념식이 있던 18일 의미심장한 리트윗을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의성은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남긴 트윗글을 리트윗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달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 달 뒤 5.18 민주항쟁 기념식에, 제19대 대통령의 자격으로 참석해 우리의 노래, '임을 위한 행진곡'을 다함께 부를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제3기 민주정부의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 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의성은 또 같은 날 대통령 경호 차량 행렬이 구급차를 위해 갓길에 차를 세워두고 구급차의 길을 터 준 일에 한 매체의 기사를 인용하며 "소방관들에게 취임식장의 의자 노역 시켰던 누구랑 비교 안할 수가 없네"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동성애는 성(性) 질서의 옳고 그름 문

미국 복음주의 영성가인 유진 피터슨이 동성애에 관한 입장을 번복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동성애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고 발언했다가 파장이 일

많이 본 기사

목사가 에쿠스를 타도 괜찮을까요?

교인들의 헌금으로 사례비를 받는 목사가 에쿠스를 타고 다닌다면 어떨까? 이른 바 메가처치에서 시무하는 특정 목회자에게서나 있을 법한 이야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