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김의성, 문재인 구급차 소식에 "비교 안할 수 없네"

입력 May 19, 2017 06:28 AM KST
kimeesung_0518
(Photo : ⓒ김의성 배우 트위터 갈무리)
▲배우 김의성의 트윗글이 화제다. 김의성은 518 기념식이 있던 18일 의미심장한 리트윗을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의성은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남긴 트윗글을 리트윗했다.

배우 김의성의 트윗글이 화제다. 김의성은 518 기념식이 있던 18일 의미심장한 리트윗을 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김의성은 문재인 대통령이 후보 시절 남긴 트윗글을 리트윗했다.

문재인 대통령은 지난달 1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 달 뒤 5.18 민주항쟁 기념식에, 제19대 대통령의 자격으로 참석해 우리의 노래, '임을 위한 행진곡'을 다함께 부를 것입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으로 제3기 민주정부의 출범을 자랑스럽게 보고 드리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의성은 또 같은 날 대통령 경호 차량 행렬이 구급차를 위해 갓길에 차를 세워두고 구급차의 길을 터 준 일에 한 매체의 기사를 인용하며 "소방관들에게 취임식장의 의자 노역 시켰던 누구랑 비교 안할 수가 없네"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경이 말하는 성령뱁티즘(Spirit Baptis

한국교회에서는 적지 않은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으로 뱁티즘을 받는다"는 말의 의미를 잘못 이해하고 있다. 어떤 이들은 자신이 "성령으로 뱁티즘을 받았노라"고 하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병들대로 병든 신학교, 나아질 기미가 없다

교단을 막론하고 신학교가 크고 작은 내홍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엔 신학교 총장이 학교에 용역을 끌어들이는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