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문재인 등산복 화제...문재인 등산복 재출시

입력 May 19, 2017 06:46 AM KST
moonjaein_0519
(Photo : ⓒ채널A 보도화면 캡처)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블랙야크 측은 전날인 17일 오후 논의 끝에 '문재인 등산복'의 재출시를 결정, 최대 3천장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문재인 등산복의 예상가격은 4년 전 가격인 9만 8천원 정도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문재인 등산복을 만든 블랙야크 측은 새 정부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에 동의하여 인턴과 디자이너 등 비정규직 직원 10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나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확실하게

나를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확실하게 알기 위해서 우리는 기도와 성경공부를 계속해야 한다. 고난 가운데 있다면 고난을 통해 하나님께서 나를 연단하고자 하신다는

많이 본 기사

서경석 목사, "문재인 정부가 걱정된다"

보수 우파 기독교인 논객 서경석 목사가 "문재인 정부가 걱정된다"고 주장했다. 서 목사는 지난 25일 <서경석의 세상읽기 제222화>에서 문재인 정부의 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