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문재인 등산복 화제...문재인 등산복 재출시

입력 May 19, 2017 06:46 AM KST
moonjaein_0519
(Photo : ⓒ채널A 보도화면 캡처)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블랙야크 측은 전날인 17일 오후 논의 끝에 '문재인 등산복'의 재출시를 결정, 최대 3천장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문재인 등산복의 예상가격은 4년 전 가격인 9만 8천원 정도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문재인 등산복을 만든 블랙야크 측은 새 정부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에 동의하여 인턴과 디자이너 등 비정규직 직원 10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동성애는 성(性) 질서의 옳고 그름 문

미국 복음주의 영성가인 유진 피터슨이 동성애에 관한 입장을 번복하면서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는 동성애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고 발언했다가 파장이 일

많이 본 기사

목사가 에쿠스를 타도 괜찮을까요?

교인들의 헌금으로 사례비를 받는 목사가 에쿠스를 타고 다닌다면 어떨까? 이른 바 메가처치에서 시무하는 특정 목회자에게서나 있을 법한 이야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