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문재인 등산복 화제...문재인 등산복 재출시

입력 May 19, 2017 06:46 AM KST
moonjaein_0519
(Photo : ⓒ채널A 보도화면 캡처)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문재인 등산복이 화제다. 문재인 등산복은 블랙야크 등산복으로, 지난 주말 문재인 대통령이 등산할 입었던 등산복이다. 블랙야크 측은 18일 문재인 등산복을 한정판으로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블랙야크 측은 전날인 17일 오후 논의 끝에 '문재인 등산복'의 재출시를 결정, 최대 3천장 한정판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오는 24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하기로 했다.

문재인 등산복의 예상가격은 4년 전 가격인 9만 8천원 정도가 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한편 문재인 등산복을 만든 블랙야크 측은 새 정부의 비정규직 제로 정책에 동의하여 인턴과 디자이너 등 비정규직 직원 10여명을 정규직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젠더 이데올로기의 비판(IV): 족자카

필자는 젠더 이데올로기가 남자와 여자로서 존재하는 양성과 한 가정 안에서 남편과 아내로서 갖는 역할을 완전히 폐지, 무효화시키자는 이념이라고 정의한다. 이것

많이 본 기사

명성교회 세습: 목회 초창기의 아름다운 머슴 정신은 어디로 갔는가?

김삼환 목사의 양식을 기대한 자들은 명성교회의 후임 목회자 선정이 종교개혁 5백주년을 맞이하는 한국교회의 진정한 자기비움과 머슴 정신을 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