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강동호 막말 논란..."상대는 아주 나쁜 놈"

입력 Jun 16, 2017 08:18 AM KST
kangdongho
(Photo : ⓒJTBC 보도화면 캡처)
▲강동호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위원장이 15일 문재인 대통령과 새정부를 향해 한 '막말'이 논란에 휩싸였다.

자유한국당 강동호 서울시당 위원장이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15일 오전 서울시당 당서 이전 개소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해 "상대는 아주 나쁜 놈, 깡 패 같은 놈들"이라며 "문재인이가 청와대 전세 내서 일을 시작했는데, 적폐 청산이라고 해서 정치보복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강동호 위원장은 이어 "친북하는, 종북하는 문재인은 우리 보수, 우리 주류세력을 죽이려고 하고 있다"며 "이런 놈을 점잖게 상대해 나가서는 나라 꼴이 안 된다"고도 했다.

강동호 위원장은 앞서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주사파 정권에 맞서기 위해서는 그들 못지않은 이념적 무장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힌 홍준표 전 경상남도지사의 말을 언급하며 "어중간한 사람이 당 대표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훈수까지 뒀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크리스천 코스프레

"오늘날 한국교회의 교인들은 크리스천 코스프레를 하는 듯 신앙과 생활이 유리된 모습을 자주 드러낸다. 신앙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대로 실천함으로써 증명되는

많이 본 기사

<그알>이 폭로한 조계종 민낯, 중생은 어디로 가야하나?

지난 주말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유명 주지스님의 성추문을 파헤쳤습니다. 방송을 보고 있노라니 성추문을 일으킨 전병욱씨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