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강동호 막말 논란..."상대는 아주 나쁜 놈"

입력 Jun 16, 2017 08:18 AM KST
kangdongho
(Photo : ⓒJTBC 보도화면 캡처)
▲강동호 자유한국당 서울시당 위원장이 15일 문재인 대통령과 새정부를 향해 한 '막말'이 논란에 휩싸였다.

자유한국당 강동호 서울시당 위원장이 막말 논란에 휩싸였다. 15일 오전 서울시당 당서 이전 개소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겨냥해 "상대는 아주 나쁜 놈, 깡 패 같은 놈들"이라며 "문재인이가 청와대 전세 내서 일을 시작했는데, 적폐 청산이라고 해서 정치보복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강동호 위원장은 이어 "친북하는, 종북하는 문재인은 우리 보수, 우리 주류세력을 죽이려고 하고 있다"며 "이런 놈을 점잖게 상대해 나가서는 나라 꼴이 안 된다"고도 했다.

강동호 위원장은 앞서 얼마 전 페이스북에서 "주사파 정권에 맞서기 위해서는 그들 못지않은 이념적 무장이 필요하다"는 입장을 밝힌 홍준표 전 경상남도지사의 말을 언급하며 "어중간한 사람이 당 대표가 되어서는 안 된다"는 훈수까지 뒀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한국교회, 망하려고 작정했나

새해가 밝았나 싶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실감할 수 있으나 한국 교회로 눈을 돌려보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동안 엄청난 이슈가 터져나왔는데

많이 본 기사

[기고] 낙심되더라도 절망하지 않을 방법 5가지

낙심과 실망은 모든 사람들이 경험하는 정상적인 감정이다. 그러나 이와 같은 감정이 우리를 절망에 빠지지 않도록 조처를 취해야 한다: 우리는 그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