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김사무엘, "앞으로도 김사무엘에 무한한 관심을"

입력 Jun 17, 2017 09:51 AM KST
kimsamuel
(Photo : ⓒ김사무엘 인스타그램)
▲김사무엘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탈락한 뒤 소감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17일 자신의 SNS에 "‘프로듀스 101 시즌2’ 막을 내리며 그동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사무엘이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탈락한 뒤 소감을 전했다. 김사무엘은 17일 자신의 SNS에 "'프로듀스 101 시즌2' 막을 내리며 그동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김사무엘은 이어 "그 많은 노고와 수고에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사무엘을 향한 무한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사무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서울가요대상 수상 소감을 전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김사무엘은 지난 1월 20일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SEOUL MUSIC AWARDS. 우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는 말로 수상 소감을 시작했다.

김사무엘은 이어 "아직은 어린 저에게 많은 기회와 용기를 주시고 믿어주시는 용감한형제 강동철대표님 강흑철 이사님, 권재현 이사님, 강민영 이사님 그리고 사랑하는 저희 회사 식구 형, 누나들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SPOTLIGHT 촬영에 정말로 수고하신 주희선 감독님과 모든 스태프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오늘 서울가요대상에서 주신 이 상은 더욱더 열심히해서 Kpop을 전세계에 더많이 알리라고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사무엘의 팬은 최근 Online Star Register을 이용해 별을 등록한 것으로 전해졌다. Online Star Register는 세계 제일 별 등록 서비스 업체로, 본사는 네덜란드에 위치하고 있다. 별에 이름을 붙이는 것 뿐 아니라 3D 기술을 통해 우주와 은하계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고, 패키지 상품을 개발해 별 증서와 맞춤화 편지, 카드 선물들을 제공하고 있다.

앞서 강다니엘 연습생들의 팬도 이를 통해 '강다니엘 별'을 등록한 바 있다. 다니엘 원어는 '하나님께서 심판하신다', '하나님이 나의 재판장', 사무엘 원어의 '하나님께서 들으셨다'는 뜻을 갖고 있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크리스천 코스프레

"오늘날 한국교회의 교인들은 크리스천 코스프레를 하는 듯 신앙과 생활이 유리된 모습을 자주 드러낸다. 신앙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대로 실천함으로써 증명되는

많이 본 기사

<그알>이 폭로한 조계종 민낯, 중생은 어디로 가야하나?

지난 주말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유명 주지스님의 성추문을 파헤쳤습니다. 방송을 보고 있노라니 성추문을 일으킨 전병욱씨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