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안철수 속초 포착돼…안철수 침묵 계속

입력 Jul 11, 2017 02:01 PM KST
ahn_0711
(Photo :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의 속초 행방이 논란이다. 문준용 의혹 제보 조작 파문과 관련해 아직 입장 표명을 않고 있던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속초에 모습을 보인 것이 네티즌에 의해 포착됐다.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의 속초 행방이 논란이다. 문준용 의혹 제보 조작 파문과 관련해 아직 입장 표명을 않고 있던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가 속초에 모습을 보인 것이 네티즌에 의해 포착됐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안철수 전 국민의당 대표의 사진이 올라와 있다. 10일 강원도 속초시 한 식당에서 밥을 먹는 모습이 포착된 것. 이 네티즌은 사진과 함께 "안 전 대표가 부인과 함께 있었다"며 "밥을 다 먹고 모자를 쓰고 조용히 나갔다, 알아보는 사람이 없었다"고 말했다.

안철수 전 대표 측의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속초에 간 것은 맞다"면서도 "당일치기로 오늘 올라온다. 여행은 아니고 아는 분을 만나러 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안철수 전 대표는 자신의 제자가 얽힌 문준용 의혹 제보 조작 파문에 대해서는 여전히 입을 굳게 닫고 있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성평등 헌법 개정 시도 강력히

샬롬을꿈꾸는나비행동은 성평등 헌법 개정 시도를 반대하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국가인권위의 헌법기관 격상은 무소불위의 힘을 부여할 위험이 있으며, 삼권분립정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