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파니, "웹툰으로 성형 후기 밝히겠다"

입력 Aug 09, 2017 07:40 AM KST
ipani
(Photo : ⓒ이파니 페이스북 갈무리)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이파니·서성민 부부가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파니는 방송을 전후해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8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이파니·서성민 부부가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파니는 방송을 전후해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파니는 8일 밤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자신의 지극히 사적인 내용들, 특히 연예인 이야기 등을 담은 웹툰을 기획하고 있음을 알렸다. 이파니는 "웹툰으로 아주 리얼하게 성형 후기 까지 내보내줄게요"라며 "좋은점도 문제점도 아주 리얼리얼하게 요즘은 오히려 숨기는게 더 웃기는거 같아요"라고 했다.

이파니는 이어 "연옌들도 성형 다 잘되는거 아니고 똑같아서 망치기도 잘되기도 하고 또 나이먹음 또 아쉬워지고 다 똑같은 마음..그렇다고 무작정 따라할문제는 아니고요"라고 적었다.

이파니는 그러면서 "방송으로 아닌 아주 지극히 사적인 것들 다양하게 웹툰으로 공유할게요"라며 "더욱더 진실하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어요. 알아주는 누군가들을 위해 오늘도 일하고 살아갑니다"라며 글을 맺었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크리스천 코스프레

"오늘날 한국교회의 교인들은 크리스천 코스프레를 하는 듯 신앙과 생활이 유리된 모습을 자주 드러낸다. 신앙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대로 실천함으로써 증명되는

많이 본 기사

기장 총회, 한신대 학생들과 대화 입장 밝혀

한신대 학내갈등에 대해 개입을 자제하던 한국기독교장로회 총회가 입장을 밝혔습니다. 기장 이재천 총무는 18일 오전 기장인들과 면담한 자리에서 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