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배지현 아나운서 류현진 열애…미녀골퍼 자태

입력 Sep 14, 2017 06:18 AM KST
baejihyun
(Photo : ⓒ배지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배지현 아나운서 소속사가 LA 다저스 야구선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배지현 아나운서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지현 아나운서 소속사가 LA 다저스 야구선수 류현진과 배지현 아나운서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고 밝힌 가운데 배지현 아나운서의 근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미녀 골퍼로도 알려져 있다. 평소 동료들과 골프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배지현 아나운서는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즐거운 라운딩 소식을 공유하기도 했다.

배지현 아나운서는 지난달 초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하나의 무용담이 생긴 라운딩 #골프신동발견#골프에이스의자괴감도함께#서서울cc#나이키골프웨어#나이키골프코리아"라고 적었다. 사진 속 배지현 아나운서는 라운딩 중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녀 골퍼로서의 매력을 한 껏 뽐냈다.

한편 배지현 아나운서는 'SBS Sports' 아나운서를 거쳐 현재는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배 아나운서는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했고, 2009년 '제18회 슈퍼모델 선발대회 렉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오피니언

일반

[기고] 팔레스타인, '지붕 없는 감옥'

이스라엘에 의해 점령된 팔레스타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말 그대로 거대한 ‘지붕 없는 감옥’에 살고 있었다. 그리고 특히, 팔레스타인 기독교인들은 세계의 많은

많이 본 기사

"여성과 남성은 ‘인간됨'을 이루는 상호보완적인 존재"

강 박사의 외모는 부드러운 인상을 풍긴다. 그러나 속사람은 정반대다. 아마도 인생 이력과 신학자의 길을 택한 여성으로서 겪어야 하는 편견이 속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