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문재인 어머니와 문재인 대통령

입력 Oct 05, 2017 11:40 AM KST
moonjaein
(Photo : ⓒ청와대 페이스북 갈무리)
▲문재인 대통령과 어머니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청와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어머니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뒷 모습을 찍어 올렸다.

문재인 대통령과 어머니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청와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어머니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뒷 모습을 찍어 올렸다.

청와대 측은 "대통령 추석 인사처럼 서로 진심을 나누는 정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지요"라며 "가족과 함께 하는 순간들이 귀하고 고맙습니다. 대통령도 오늘 청와대에서 어머님을 모시고 차례를 지냅니다. 지난 몇 개월 국민을 위해 쉬지않고 달려온 대통령도 가족들과 모처럼 편안하시길"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따로 사진이 없어서 예전 사진 하나 공유해봅니다. 여름 어느 휴일, 아들을 찾은 어머님에게 청와대를 보여주는 대통령의 모습입니다"라며 "즐겁고 따뜻한 순간들을 기억에 차곡차곡 쌓는 휴일 보내세요"라고 남겼다.

해당 사진 속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등이 굽은 어머니의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크리스천 코스프레

"오늘날 한국교회의 교인들은 크리스천 코스프레를 하는 듯 신앙과 생활이 유리된 모습을 자주 드러낸다. 신앙은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 대로 실천함으로써 증명되는

많이 본 기사

<그알>이 폭로한 조계종 민낯, 중생은 어디로 가야하나?

지난 주말 SBS 시사고발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유명 주지스님의 성추문을 파헤쳤습니다. 방송을 보고 있노라니 성추문을 일으킨 전병욱씨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