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문재인 어머니와 문재인 대통령

입력 Oct 05, 2017 11:40 AM KST
moonjaein
(Photo : ⓒ청와대 페이스북 갈무리)
▲문재인 대통령과 어머니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청와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어머니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뒷 모습을 찍어 올렸다.

문재인 대통령과 어머니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다. 4일 청와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문재인 대통령이 어머니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뒷 모습을 찍어 올렸다.

청와대 측은 "대통령 추석 인사처럼 서로 진심을 나누는 정겨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지요"라며 "가족과 함께 하는 순간들이 귀하고 고맙습니다. 대통령도 오늘 청와대에서 어머님을 모시고 차례를 지냅니다. 지난 몇 개월 국민을 위해 쉬지않고 달려온 대통령도 가족들과 모처럼 편안하시길"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은 따로 사진이 없어서 예전 사진 하나 공유해봅니다. 여름 어느 휴일, 아들을 찾은 어머님에게 청와대를 보여주는 대통령의 모습입니다"라며 "즐겁고 따뜻한 순간들을 기억에 차곡차곡 쌓는 휴일 보내세요"라고 남겼다.

해당 사진 속에서 문재인 대통령은 등이 굽은 어머니의 손을 잡고 청와대 관저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이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고통당한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될 말 3

고통당한 사람들을 도와준다고 하면서 그들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본인이 고통당했을 때 경험한 대로 무엇이 필요한지를 명백히 알고는 있지만 그대

많이 본 기사

성경이 말하는 천국의 특징 5가지

성경이 말하는 천국의 특징 5가지를 추려 본 글입니다. 다섯가지 특징에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젝 웰맨 목사가 그 특징들을 찾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