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서정희·서장훈 아버지 각별한 인연 공개

입력 Oct 07, 2017 08:20 AM KST
seojanghoon
(Photo : ⓒKBS '백조클럽' 방송화면 캡처)
▲6일 저녁 방송된 KBS2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이하 ‘백조클럽’)에서 방송인 서정희와 서장훈 아버지의 톡특한 인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저녁 방송된 KBS2 추석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이하 '백조클럽')에서 방송인 서정희와 서장훈 아버지의 톡특한 인연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장훈은 이날 방송에서 '백조클럽' 출연자들인 서정희, 오윤아, 왕지원, 김성은, 성소가 발레 연습을 마친 뒤 나타났다. 서장훈이 "저는 여러분들을 지원하고 관리하는 감독을 맡았다"고 말하자 서정희는 "언제부터 나를 관리했다고 그러는 거지?"라고 받아쳤다.

서장훈은 그러자 서정희와의 각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서장훈은 서전무님이라고 불렸던 자신의 아버지를 언급하며 "서정희 누님을 발굴하고 광고모델 시킨 분이 저희 아버지다"라고 깜짝 고백했다. 서정희는 그제서야 깜짝 놀라며 "알아요"하며 놀란 표정을 지었다.

앞서 서장훈은 '백조클럽' 멤버들에게 "올 크리스마스 시즌에 우리가 공연할 수 있었으면 한다. 어느정도 퀄리티를 갖춰야한다"며 포인트 슈즈를 선물하기도 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위의 권세들에게 복종하라

최근 사랑의교회는 대법원 판단에 불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선 저희가 한 번 보도한 바 있었는데요, 이런 모습이 과연 성서의 가르침에 부합하는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