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당구장 금연, 스크린 골프장 금연

입력 Dec 03, 2017 08:12 AM KST
tabaco
(Photo : ⓒpixabay)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금연 구역 안내 표지판 설치 위반 등에 따른 과태료는 3개월간의 계도기간을 운영할 방침이다. 계도기간이라 함은 금연구역 안내표치 설치 여부 등을 점검하고 이용객의 자연스런 인식전환을 위해 3개월간 해당 업주들에 과태료를 유예하는 것이다. 1차 적발시 170만원, 2차 적발시 330만원, 3차 이상 적발시 500만원이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위의 권세들에게 복종하라

최근 사랑의교회는 대법원 판단에 불복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선 저희가 한 번 보도한 바 있었는데요, 이런 모습이 과연 성서의 가르침에 부합하는

많이 본 기사

[논문소개] 목사 직분은 제사장이 아니다

신자들은 종종 교회에서 예배당을 성전으로 비유하고 목사를 제사장으로 비유하는 말을 듣는다. 교회의 목사는 제사장인가? 현 교수는 목사의 직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