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당구장 금연, 스크린 골프장 금연

입력 Dec 03, 2017 08:12 AM KST
tabaco
(Photo : ⓒpixabay)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금연 구역 안내 표지판 설치 위반 등에 따른 과태료는 3개월간의 계도기간을 운영할 방침이다. 계도기간이라 함은 금연구역 안내표치 설치 여부 등을 점검하고 이용객의 자연스런 인식전환을 위해 3개월간 해당 업주들에 과태료를 유예하는 것이다. 1차 적발시 170만원, 2차 적발시 330만원, 3차 이상 적발시 500만원이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고통당한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될 말 3

고통당한 사람들을 도와준다고 하면서 그들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본인이 고통당했을 때 경험한 대로 무엇이 필요한지를 명백히 알고는 있지만 그대

많이 본 기사

'17년 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그 후 어떻게 되었나?

지난해 10월 17일 '17년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과연 진실은?'편과 11월 21일 '기적을 낳은 목사 그 후'편에서 교회 앞에서 1인 시위를 설 수밖에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