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당구장 금연, 스크린 골프장 금연

입력 Dec 03, 2017 08:12 AM KST
tabaco
(Photo : ⓒpixabay)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이 금연 구역으로 지정됐다. 당구장 금연 외에 스크린 골프장도 금연구역으로 지정됨에 따라 오늘 3일부터 위반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및 스크린 골프장 등 해당 업종의 업주 등은 금연구역 안내 표지판 또는 스티커를 건물 출입구, 계단, 화장실 등 주요 위치에 의무적으로 부착해야 한다. 이를 위반할 경우 최대 5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당구장 금연 구역 안내 표지판 설치 위반 등에 따른 과태료는 3개월간의 계도기간을 운영할 방침이다. 계도기간이라 함은 금연구역 안내표치 설치 여부 등을 점검하고 이용객의 자연스런 인식전환을 위해 3개월간 해당 업주들에 과태료를 유예하는 것이다. 1차 적발시 170만원, 2차 적발시 330만원, 3차 이상 적발시 500만원이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그리스도 중심적인 민주적 회중주의(

우리나라 프로테스탄트 교회들은 충분히 민주적인가? 예수님을 구주와 주님으로 믿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은 실제 교회생활에서 평등한 지위를 누리고 있는가? 본고는

많이 본 기사

[설교]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다

오늘날 그리스도인들은 그들의 진실성을 의심받으며 이기적이라고 규탄 받고 있다.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모습을 닮지 않았기 때문이다. 예수님은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