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다잇지, 구세군에 휴대폰 악세사리 기부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부"

입력 Dec 06, 2017 08:59 AM KST
구세군 후원
(Photo : ⓒ 구세군 희망나누미)
▲휴대폰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업체인 ㈜다잇지가 약 8천 4백만 원 상당의 휴대폰 악세사리를 구세군에 기부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대표 곽용덕)는 지난 11월, 휴대폰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업체인 ㈜다잇지(대표 김성훈)로부터 기부물품을 전달받았다고 12월 5일(화)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약 8천 4백만 원 상당의 휴대폰 악세사리가 기부되었으며 기부된 물품은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구세군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나눔을 실천해 준 점에 감사하다"며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사회 공헌활동에 참여하는 기업이 더욱 늘어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다잇지 관계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금 및 물품을 기증하기로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기업 및 개인이 기증하는 물품을 후원 받아 판매하는 재활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판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과 약물중독인들에게 재활·자활치료 등 구세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다잇지는 '모비윈'이라는 자사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에 많은 휴대폰 악세사리 판매망을 통해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최대규모의 악세서리 판매처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고통당한 사람에게 해서는 안 될 말 3

고통당한 사람들을 도와준다고 하면서 그들에게 상처를 주는 경우가 있다. 그것은 본인이 고통당했을 때 경험한 대로 무엇이 필요한지를 명백히 알고는 있지만 그대

많이 본 기사

'17년 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그 후 어떻게 되었나?

지난해 10월 17일 '17년간 키운 아들이 목사 아들? 과연 진실은?'편과 11월 21일 '기적을 낳은 목사 그 후'편에서 교회 앞에서 1인 시위를 설 수밖에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