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날씨예보...오늘 날씨 전국 흐리고 눈 또는 비

입력 Jan 08, 2018 07:03 AM KST
weather_0108
(Photo : ⓒ기상청 홈페이지 갈무리)
▲기상청 날씨예보에 따르면 8일 남해 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흐리고 비나 눈이 오겠다. 비와 눈은 낮에 대부분 그쳤다가 밤부터 동해안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다시 내려 9일 새벽까지 이어지겠다.

기상청 날씨예보에 따르면 8일 남해 상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을 받아 전국이 흐리고 비나 눈이 오겠다. 비와 눈은 낮에 대부분 그쳤다가 밤부터 동해안을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다시 내려 9일 새벽까지 이어지겠다.

8일 아침까지 예상 적설량은 강원 영서남부와 충청 1∼3㎝, 서울과 경기 남부, 경북 내륙, 전북 동부내륙 1㎝ 안팎이다. 또 8일 밤부터 9일 새벽까지 서울과 경기, 강원 영서, 충청, 전북, 서해5도, 제주도 산지에는 1∼5㎝의 눈이, 전남 동부내륙과 경상 서부내륙에는 1㎝ 안팎의 눈이 쌓이겠다.

기상청은 "8일 새벽에는 서울지역에 약간의 눈이 내리고, 낮까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겨울철로는 많은 비가 내리겠다"고 전했다.

기상청에 의하면 8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7도∼영상 6도, 낮 최고기온은 영상 2∼10도로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퀴어문화축제 과도한 노출, 건강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은 퀴어문화축제 반대 논평을 발표하고, "서울시민 82.9%가 '퀴어문화축제'의 과도한 노출이 '부적절하다'고 응답하고 있다"면서 "퀴어문화축제

많이 본 기사

온누리교회 정목사 불륜 관련 공개 사과문 발표

온누리교회(이재훈 목사)가 소속 교회 새신자 예배를 인도해 왔던 정목사 불륜 사건과 관련해 16일 공개 사과문을 발표했다. 온누리교회는 앞서 지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