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진학사 어플라이·유웨이 어플라이…대학 정시 원서 접수 오늘 마감

입력 Jan 09, 2018 10:49 AM KST
jinhaksa
(Photo : ⓒ진학사 홈페이지 갈무리)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 성적이 발표되면서 수험생들은 지원하려는 대학의 정시 원서 접수를 6일부터 대입 원서접수 대행사인 진학사 어플라이 등에서 진행할 수 있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 성적이 발표되면서 수험생들은 지원하려는 대학의 정시 원서 접수를 오늘 9일까지 대입 원서접수 대행사인 진학사 어플라이, 유웨이 어플라이 등에서 진행할 수 있다.

진학사 어플라이를 통해 원서접수를 하려면 원서접수대행사인 진하사어플라이, 유웨이어플라이 등을 통해 통합회원으로 가입해야 하며 이후 통합회원 ID를 이용해 로그인하여 원서 접수가 가능하다.

진학사 어플라이에서는 각 대학별로 정시 원서접수 및 전형료 결제, 접수완료 등의 확인이 가능하다. 앞서 진학사 어플라이 등은 2018 대입 수시원서 접수를 마감한 바 있다.

4년제 대학 정시 원서접수는 오늘 9일(화)까지 접수 마감 예정이며 전문대학의 경우 1차로 오는 16일(화)까지 접수를 받는다. 원서 접수는 전형료 결제가 끝나야 마무리 되므로,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는 꼭 확인해야 한다.

접수 마감 시간에는 진학어플라이나 유웨이 어플라이 등에 동시 접속자수가 늘어남으로 마감 2시간 전에는 정시 원서 접수를 마무리 하는 것이 안전하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퀴어문화축제 과도한 노출, 건강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은 퀴어문화축제 반대 논평을 발표하고, "서울시민 82.9%가 '퀴어문화축제'의 과도한 노출이 '부적절하다'고 응답하고 있다"면서 "퀴어문화축제

많이 본 기사

온누리교회 정목사 불륜 관련 공개 사과문 발표

온누리교회(이재훈 목사)가 소속 교회 새신자 예배를 인도해 왔던 정목사 불륜 사건과 관련해 16일 공개 사과문을 발표했다. 온누리교회는 앞서 지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