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잠자는 포인트 깨우다

입력 Jan 11, 2018 04:49 PM KST
card_0111
(Photo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갈무리)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도 모든 신용·체크카드 포인트를 확인 가능하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도 모든 신용·체크카드 포인트를 확인 가능하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을 통해서 카드 포인트와 할인 혜택 등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포인트나 할인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의 소비패턴에 맞는 카드를 자신의 주 이용 카드로 선택해야 한다.

카드 포인트 유효기관은 통상 5년으로 기간이 경과하면 적립된 시점부터 순차적으로 포인트가 소멸된다. 카드 포인트는 각종 상품 구매는 물론 교통카드 충전, 금융상품 가입, 국세 납부, 사회기부 등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각 카드사의 잔여 포인트와 소멸 예정 포인트, 소멸 시기 등을 숙지하는 게 좋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접속, 홈페이지 바탕화면에 있는 통합조회를 누른 후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ㆍ조회 버튼을 누른다. 원하는 카드사를 체크한 후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면 된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퀴어문화축제 과도한 노출, 건강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은 퀴어문화축제 반대 논평을 발표하고, "서울시민 82.9%가 '퀴어문화축제'의 과도한 노출이 '부적절하다'고 응답하고 있다"면서 "퀴어문화축제

많이 본 기사

온누리교회 정목사 불륜 관련 공개 사과문 발표

온누리교회(이재훈 목사)가 소속 교회 새신자 예배를 인도해 왔던 정목사 불륜 사건과 관련해 16일 공개 사과문을 발표했다. 온누리교회는 앞서 지난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