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NCCK,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한반도 평화통일 캠페인"
CBS와 함께 2월 2일부터 평화와 통일 기원 기도문 방송

입력 Feb 06, 2018 05:10 PM KST
한반도 평화
(Photo : © Peter Williams/ WCC)
▲NCCK는 CBS와 함께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다음세대 학생들의 기도문을 연속해서 방송한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총무 이홍정 목사)는 한반도의 평화정착을 위해 기독교방송(CBS)과 함께 릴레이 평화 캠페인을 진행한다. 주제는 "다음세대와 함께하는 한반도 평화통일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북한이 평창 동계올림픽에 참여함으로써 남북 간에 소통하는 분위기가 마련되고 있는 이 때, 대국민적 평화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은 CBS TV와 CBS 라디오 표준FM <새아침입니다>를 통한 방송으로 진행되며,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한 초등학생, 청소년, 대학생들의 간절한 소망을 담은 기도를 전한다. 방송 일정은 다음과 같다.

<CBS TV> : 2월 2일부터 주4회(월, 수, 금, 일) 하루 5회 방송(오전 6시, 정오, 오후 6시 고정 편성, 2회는 자율편성)

<CBS 라디오 표준FM '새아침입니다'> : 2월 6일~3월 27일 새벽 4시~5시

NCCK 관계자는 "이를 통해 경색되었던 남북 간 대화의 물꼬가 터지고 화합과 번영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는 국민적 합의가 도출되기를 바란다"고 기대를 밝혔다.

오피니언

일반

[장효진의 횡설수설] 성서의 오역과 목회자

"성서를 읽다보면 오역들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오늘은 신약성서 속에서 발견되는 하나의 명백한 오역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고자 한다. 필자가 오역을 발견한

많이 본 기사

안태근 전 검사장 징역 2년 선고 법정구속

서지현 검사를 성추행하고 인사상 불이익을 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안태근 전 검사장이 징역 2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지난해 서지현 검사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