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삼척 산불...산림청 삼척 산불 진화 총력

입력 Feb 12, 2018 12:09 PM KST
ytn_0212
(Photo : ⓒYTN 보도화면 캡처)
▲삼척 산불 소식이 전해졌다. 강원도 삼척에 일어난 산불로 노곡면의 경우 25㏊, 도계읍의 경우 7㏊ 약 32㏊의 산림이 손실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산림청은 12일 오전까지 진화를 완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삼척 산불 소식이 전해졌다. 강원도 삼척에 일어난 산불로 노곡면의 경우 25㏊, 도계읍의 경우 7㏊ 약 32㏊의 산림이 손실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 가운데 산림청은 12일 오전까지 진화를 완료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재 산불 진화는 소강상태로 접어들었으며 산불이 옮겨 붙어 주택 1채가 불에 탔다고 주요 소식통은 전했다.

최근 전국적으로 건조특보가 42일째 계속되고 있고, 이번 주말에만 삼척 산불을 포함해 전국에서 15건의 산불이 발생하는 등 산불발생 빈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올해 71건의 산불이 발생해 지난해 42건에 비해 69% 증가했으며, 피해면적도 78㏊로 작년 34㏊ 보다 두 배 이상 늘어났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령 하나님의 구원사역: "오직 하나

구원 개념은 이미 과거에 받았던 구원(중생)과 현재 받고 있는 구원(성화)과 장차 미래에 받게 될 구원(영화) 모두를 포함한다. 이 세 가지 구원에서 궁극적으로 중심

많이 본 기사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측 신도들 복면쓴 남성들에 끌려 나가

성락교회가 김기동 목사를 둘러싸고 내홍에 휩싸였다. 서울과 수도권 내 교회 건물을 둘러싸고 김기동 목사 찬성측과 반대측이 몸싸움을 벌이는 등 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