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효리네2 이효리, 박보검 이상형은 "이효리" 뿌듯

입력 Feb 12, 2018 12:43 PM KST
parkbokum
(Photo : ⓒJTBC 방송화면 캡처)
▲'효리네 민박2' 이효리가 박보검이 과거 모 인터뷰에서 자신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가 여유만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에서는 효리네 민박집을 찾은 유도부원 중 한 명이 박보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효리네 민박2' 이효리가 박보검이 과거 모 인터뷰에서 자신을 이상형이라고 밝혔다가 여유만만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효리네 민박2'에서는 효리네 민박집을 찾은 유도부원 중 한 명이 박보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그러자 "박보검이 무슨 인터뷰에서 이상형이 나라고 한 것 같다"고 불쑥 언급했다. 믿지 못하겠다는 듯 검색에 나선 투숙객들은 이내 "못 찾겠다"며 이효리를 놀렸다.

이에 이효리가 직접 박보검 인터뷰를 검색해 관련 기사를 찾았고, 해당 기사를 찾아낸 이효리는 "사실 어릴 때부터 핑클 선배님을 좋아했다"고 말한 박보검을 언급하며 "내 사진 보고 있는 이 모습 보이냐"며 자랑했다.

이효리는 이어 "내가 활동 안할 때 엄청 나오지 않았냐. 박보검이랑 내가 알면 놀러오라고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효리네 민박2' 예고편에는 박보검이 초인종을 누르는 모습에 깜짝 놀라는 이상순의 모습이 담겼다. 또 정말 박보검인지 확인하려고 문을 나선 이효리 등의 모습과 함께 박보검과 마주해 악수하는 모습도 담았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한국교회, 망하려고 작정했나

새해가 밝았나 싶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실감할 수 있으나 한국 교회로 눈을 돌려보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동안 엄청난 이슈가 터져나왔는데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한국교회, 망하려고 작정했나

새해가 밝았나 싶었는데 벌써 2월입니다. 시간의 흐름을 실감할 수 있으나 한국 교회로 눈을 돌려보면 그저 한숨만 나옵니다. 한달 동안 엄청난 이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