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상미 요가 전문가 인증샷 눈길...이상미 요가 계기

입력 Mar 12, 2018 06:03 AM KST
leesangmi
(Photo : ⓒ이상미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요가 전문가임을 알리는 인증샷을 찍어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중!! 이힝~#요가 #빈야사 #요가하는여자 #yoga #vinyasa #이상미 #만트라 #찬팅 #오늘은슈가맨방송에집중 #키히히"이라는 태그와 함께 요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요가 전문가임을 알리는 인증샷을 찍어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중!! 이힝~#요가 #빈야사 #요가하는여자 #yoga #vinyasa #이상미 #만트라 #찬팅 #오늘은슈가맨방송에집중 #키히히"이라는 태그와 함께 요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11일 밤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선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등장해 자신이 요가 전문가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상미는 "대구에서 1대1 요가 강사를 하고 있다. 요가 행사에서 시연도 한다"며 "아침에 수영하고 낮에는 그림도 그리고 저녁에는 요가하고 명상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상미는 요가를 배우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상미는 "사실 제가 결혼했다가 갔다 왔다"고 이혼 사실을 고백했으며 "전, 후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 생각도 정리하고 요가도 배울 겸 인도 가서 새로운 자격증도 땄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데스크시선

[데스크시선] '궁극적 관심'의 훼손에 대한

일반시민들이 기독교를 비판하는 태도가 매우 공격적이다. 때로는 노기를 띤 경우도 있다. 이 같은 반응은 대형교회들의 문제 때문에만 발생하는 것이 아니다. 평범

많이 본 기사

[데스크시선] '궁극적 관심'의 훼손에 대한 분노

일반시민들이 기독교를 비판하는 태도가 매우 공격적이다. 때로는 노기를 띤 경우도 있다. 이 같은 반응은 대형교회들의 문제 때문에만 발생하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