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상미 요가 전문가 인증샷 눈길...이상미 요가 계기

입력 Mar 12, 2018 06:03 AM KST
leesangmi
(Photo : ⓒ이상미 인스타그램 갈무리)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요가 전문가임을 알리는 인증샷을 찍어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중!! 이힝~#요가 #빈야사 #요가하는여자 #yoga #vinyasa #이상미 #만트라 #찬팅 #오늘은슈가맨방송에집중 #키히히"이라는 태그와 함께 요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요가 전문가임을 알리는 인증샷을 찍어 올려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상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집중!! 이힝~#요가 #빈야사 #요가하는여자 #yoga #vinyasa #이상미 #만트라 #찬팅 #오늘은슈가맨방송에집중 #키히히"이라는 태그와 함께 요가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11일 밤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선 그룹 익스의 이상미가 등장해 자신이 요가 전문가라는 사실을 알렸다. 이상미는 "대구에서 1대1 요가 강사를 하고 있다. 요가 행사에서 시연도 한다"며 "아침에 수영하고 낮에는 그림도 그리고 저녁에는 요가하고 명상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이상미는 요가를 배우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이상미는 "사실 제가 결혼했다가 갔다 왔다"고 이혼 사실을 고백했으며 "전, 후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 생각도 정리하고 요가도 배울 겸 인도 가서 새로운 자격증도 땄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북미정상회담, 북한 핵보유국 인

샬롬을꿈꾸는나비행동은 싱가포르 북미정상회담에 관해 논평을 발표하고, "북미정상이 70년간 적대·대결을 청산하고 공존·협력으로 전환하는 첫걸음을 뗀 역사적

많이 본 기사

구세군 대장 방한 기자회견 갖는다

24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한국구세군 110주년 기념 서울·남서울 연합예배가 열렸다. 이날 예배에는 안드레 콕스 국제구세군 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