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임세령 이재용 이혼 사유 궁금...임세령 누구?

입력 Apr 09, 2018 08:31 AM KST
imseryung
(Photo : ⓒKBS 보도화면 캡처)
▲연인 관계 4년차에 접어든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임세령 전무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이혼 사유에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연인 관계 4년차에 접어든 배우 이정재와 대상그룹 임세령 전무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가운데 과거 임세령 전무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이혼 사유에도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임세령 전무는 지난 1997년 대학 재학 중 양가 어머니 소개로 이재용 부회장을 만나 1년간 교제 후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연세대에서 경영학을 전공한 임세령 전무는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 당시 예쁜 미모와 명석한 두뇌로 삼성가 며느리의 이미지를 보여준 바 있다.

그러나 임세령 전무는 이재용 부회장과 결혼한 지 11년 만인 지난 2009년 2월 협의 이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둔 것으로 알려졌다. 임세령 전무와 이재용 부회장의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임세령 전무는 전 남편과 이혼 당시 수백억 원에서 수천억 원에 이르는 위자료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배우 이정재와 열애 중인 임세령 전무는 임창욱 대상그룹 명예회장의 맏딸이다. 대상그룹의 전신인 미원그룹은 임세령 전무의 조부인 임대홍 창업주가 1956년 설립한 회사다. 창업주 임대홍은 일본에서 조미료 제조 기술을 익혀와 당시 주부들 사이의 인기였던 '미원' 제조에 성공한 바 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병들대로 병든 신학교, 나아질

교단을 막론하고 신학교가 크고 작은 내홍으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가장 최근엔 신학교 총장이 학교에 용역을 끌어들이는 일까지 벌어졌습니다. 이런 신학교의 위

많이 본 기사

[기자수첩] 김하나 목사 청빙 최종판단, 남북 정상회담 이후로 미루자

"우리 세대 두 번 다시 찾아오지 않을 중요한 순간이다. 한반도 정세가 신기원으로 접어드는 이 시기, 잠시 숨을 고르고 남북·북미 정상회담의 성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