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영훈 목사, 대만 타이베이 "FIRE CONFERENCE" 주강사로 말씀 선포
4월 4-7일 대만 신티엔 싱타오교회에서

입력 Apr 10, 2018 05:29 AM KST
leeyounghun
(Photo : ⓒ베리타스 DB)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4월 4일(수)부터 7일(토)까지 대만 신티엔 싱타오교회(담임 장광웨이 목사)에서 대성회 "FIRE CONFERENCE"를 인도했다. 이 대회는 초교파로 열렸으며 2005년부터 시작된 이래 현재는 중국, 홍콩, 말레이시아 등 중화권 나라들에게 성령운동을 전파하고 있다. 대회의 주제는 "기도와 부흥"이며 교회가 지향할 사역의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대회에는 총 9개국 5,000여 명의 목회자, 신학생, 성도들이 참석했다.

6일 오전 이영훈 목사는 "교회성장의 원리"(행 2:42~47)를 주제로 목회자 및 신학생들을 대상으로 능력 있는 설교가 교회성장의 기초가 되며 성령이 충만할 때 교회의 역사가 일어난다고 강조했다. 워싱턴 목회 시절 교회가 부흥했던 사례를 간증하면서 성령 충만함만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역설했다.

이날 저녁에는 "예수님께서 행하신 일"(행 10:38)이라는 제목으로 절대긍정과 절대감사의 말씀을 선포했다. 그리고 성령으로 충만할 때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이 임하며, 하나님은 우리가 기도할 때 오늘도 기적을 베풀어 주시기 때문에 우리 모두 믿음의 사람, 긍정과 감사의 사람이 되어야 함을 설파했다.

한편, 이날 아침 대만 웨스턴 호텔에서 열린 조찬기도회는 주대만한국선교사연합회(회장 서상진 목사)가 주최했으며 주제는 "아름다운 동행"이었다. 기도회에는 이 목사, 천 웨이왕 장로(대만 국가조찬기도회장), 엔진 롱 목사(대만 하나님의 성회 총회장), 첸 원웬 장로(대만 CBMC이사장), 장한업 목사(대만순복음교회), 김종복 장로([사]순복음실업인선교연합회장) 등 약 140여 명이 참석했다.

이 목사는 "예수님의 지상명령"(마 28:18~20)을 주제로 "기도만이 우리 사역을 예수님의 사역으로 바꿀 수 있다. 예수님은 사역 중에 기도를 소홀히 하지 않으셨다. 새벽에도 철야에도 기도를 하셨다. 주님께서 주시는 능력을 감당하기 위해 기도를 소홀히 하지 말아 달라"고 당부하며 기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 자리에서 이 목사는 주대만한국선교사협회장 서상진 목사에게 선교후원비를 전달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경이 말하는 성령뱁티즘(Spirit Baptis

한국교회에서는 적지 않은 그리스도인들이 "성령으로 뱁티즘을 받는다"는 말의 의미를 잘못 이해하고 있다. 어떤 이들은 자신이 "성령으로 뱁티즘을 받았노라"고 하

많이 본 기사

분노를 다스릴 때 도움을 주는 성경구절 10가지

모세가 약속의 땅 가나안에 들어가지 못한 것은 그가 방석을 쳤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믿음 좋다는 신앙인이라 하더라도 까닭 모를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