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글로트렉트레이드,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 기증해

입력 Apr 13, 2018 03:33 PM KST
구세군 기증
(Photo : ⓒ 한국구세군)
▲㈜글로트렉트레이드는 4월 10일(화) 약 2천 6백만 원 가량에 해당하는 자사 유통 미용 상품을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기부했다.

㈜글로트렉트레이드(대표 이제이미)는 4월 10일(화) 약 2천 6백만 원 가량에 해당하는 자사 유통 미용 상품을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기부했다.

㈜글로트렉트레이드는 무역 유통회사로 국내외 드럭스토어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는 돌리윙크, 코지, 락시옹 등의 일본 및 해외 메이크업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기증된 물품들은 구세군 희망나누미의 12개 재활용품 매장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저소득층 청소년 장학금과 알코올 자활센터 복지사업에 사용된다.

희망나누미 곽용덕 대표는 "소외계층과 이웃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 하며 나눔을 실천해주는 기업에 감사드리며,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구세군 희망나누미는 2007년부터 재활용품 매장을 운영하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과 알코올 자활센터의 자활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시론] 역사적 진실 외면하는 세력이 발붙일

자유한국당 김진태·이종명·김순례 의원의 5.18 폄훼 발언이 큰 사회적 파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번 파장은 우리 사회에 크나큰 숙제를 안겼습니다. 개신교계라고

많이 본 기사

"은퇴목사 퇴직금 대신 내주면 담임목사 받겠다는 교회"

김동호 목사(높은뜻연합선교회)가 은퇴목사 퇴직금을 대신 내주면 담임목사를 받겠다는 교회의 제안을 받은 한 목회자의 이야기를 자신의 SNS에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