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항공대 동영상...성관계 동영상 남자는 항공대 재학생

입력 May 10, 2018 10:47 PM KST
hangkong
(Photo : ⓒ한국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 갈무리)
▲항공대 성관계 동영상 유출 사건이 발생해 파문이 일고 있다. 홍대 누드크로키 수업 몰카 사진으로 대학가 성범죄 문제가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해당 사건이 종결되기도 전에 또 다른 성범죄가 드러났다.

항공대 성관계 동영상 유출 사건이 발생해 파문이 일고 있다. 홍대 누드크로키 수업 몰카 사진으로 대학가 성범죄 문제가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해당 사건이 종결되기도 전에 또 다른 성범죄가 드러났다.

9일 새벽 3시께 익명 한국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한국항공대 항공운항학과 남학생은 해당 학과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단톡방)에 21초 분량의 남녀 성관계 영상을 유출됐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카카오톡 방은 항공대 재핵생 사람만 있는 게 아니었다. 이후 영상을 올린 남학생은 "죄송하다. 실수로 사적인 동영상이 올라갔다. 죄송하다. 저의 실수다"라는 메시지를 채팅방에 올렸다고 했다.

페이스북에 해당 사건의 전말을 올린 작성자는 항공대 성관계 동영상에 대해 "남성이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해 (동영상을)촬영하는 듯 카메라 쪽으로 여성의 얼굴을 돌리게 하는 것처럼 보였다"며 "여성은 성관계를 즐기는 것으로 보이지 않았다. 영상의 마지막 부분에서 카메라 반대쪽으로 고개를 돌렸다"고 주장했다.

또한 "영상 속 여성의 경우 소속을 알 수 없지만 남성은 재학생이다. (해당 영상의 남녀가)어느 학교 출신이든 성관계 과정이 촬영돼 유포된 것은 성범죄"라며 "(남성은)법적 처벌을 받고 죄책감을 갖고 살아야 한다. 여성에게 (동영상 유포 사실을)자백하고 모든 것을 실행에 옮겨 죗값을 치러야 한다"고 덧붙였다.

작성자가 올린 글은 10일 현재 한국항공대 대나무숲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삭제된 상태다.

오피니언

일반

[장효진의 횡설수설] 성서의 오역과 목회자

"성서를 읽다보면 오역들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오늘은 신약성서 속에서 발견되는 하나의 명백한 오역에 관해서 이야기를 나누어보고자 한다. 필자가 오역을 발견한

많이 본 기사

안태근 전 검사장 징역 2년 선고 법정구속

서지현 검사를 성추행하고 인사상 불이익을 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안태근 전 검사장이 징역 2년을 선고받고 법정 구속됐다. 지난해 서지현 검사는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