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아시아나 충돌사고...아시아나 항공기 간 충돌 '쾅'

입력 May 14, 2018 02:18 PM KST
sbs_0514
(Photo : ⓒSBS 보도화면 캡처)
▲아시아나 충돌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현지 시간 13일 오후 5시 반 터키 이스탄불에 있는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아시아나 여객기 충돌사고가 났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전했다.

아시아나 충돌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현지 시간 13일 오후 5시 반 터키 이스탄불에 있는 아타튀르크 국제공항에서 아시아나 여객기 충돌사고가 났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전했다.

보도에 의하면 아시아나 항공기 1대가 활주로를 향해 서서히 움직이던 중 날개로 다른 항공기 꼬리 부분과 부딪혔다. 아시아나 항공기 충돌 사고로 터키항공 소속 항공기의 동체가 좌우로 크게 흔들렸으며, 꼬리 부분 수직 날개는 완전히 부서졌다. 충돌한 아시아나 항공기 오른쪽 날개도 일부 파손됐다.

아시아나 충돌사고로 승객들은 제때 항공편을 제공 받지 못해 불편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 발생 6시간이 지나서야 공항 주변 호텔을 배정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오피니언

기고

[특별기고] 판문점 선언과 고난의 역사

판문점 선언으로 한반도에 찾아온 평화의 분위기는 함석헌의 말대로 세상을 향한 사명을 감당할 기회일 수 있다. 자본주의와 사회주의 체제에 대한 반성과 성찰의 기

많이 본 기사

도올 김용옥 "김정은 전쟁광적 면모는 '레토릭'이었을 것"

도올 김용옥이 1일 기독교방송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평가와 함께 '한반도 비핵화'를 중심으로 세계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