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김재근 사망...6세 아들 홀로 남기고 교통사고로 떠나

입력 May 15, 2018 06:24 AM KST

# 김재근 사망

02R
(Photo : ⓒO2R 뮤직비디오 캡처)
▲1세대 아이돌로 불리는 그룹 오투알(02R) 멤버 김재근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39세. 고 김재근 장지는 인천가족공원 승화원에 마련됐다.

1세대 아이돌로 불리는 그룹 오투알(02R) 멤버 김재근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향년 39세. 고 김재근 장지는 인천가족공원 승화원에 마련됐다.

13일 한 매체는 김재근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김재근은 지난달 30일 오전 인천 서구 아라뱃길 인근에서 운전하던 중 마주 오던 화물차량과 충돌했다. 이 교통사고로 운전자인 고 김재근은 사망했고, 화물차량 운전자는 부상을 입었다고 복수의 소식통은 전했다.

김재근은 교통사고가 있기 3년 전 아내를 먼저 떠나 보낸 것으로 전해졌다. 고 김재근의 아내는 당시 암투병 중 급성패혈증 합병증세를 보이면서 별세했다. 아내를 떠나보내고 고 김재근은 그 동안 6살 아들을 홀로 돌보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오피니언

기고

[특별기고] 판문점 선언과 고난의 역사

판문점 선언으로 한반도에 찾아온 평화의 분위기는 함석헌의 말대로 세상을 향한 사명을 감당할 기회일 수 있다. 자본주의와 사회주의 체제에 대한 반성과 성찰의 기

많이 본 기사

도올 김용옥 "김정은 전쟁광적 면모는 '레토릭'이었을 것"

도올 김용옥이 1일 기독교방송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평가와 함께 '한반도 비핵화'를 중심으로 세계 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