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이재명 여배우 추정 사진 공개한 김영환 기자회견

입력 Jun 07, 2018 01:24 PM KST
ch_0607
(Photo : ⓒ채널A 보도화면 갈무리)
▲"이재명 여배우 사진"이라며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지사 후보가 7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재명이 찍었다고 하는 여배우 사진을 공개했다.

"이재명 여배우 사진"이라며 바른미래당 김영환 경기지사 후보가 7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재명이 찍었다고 하는 여배우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환 후보는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국민들에게 너무나 많은 거짓말을 한 것에 대해 사죄해야한다"며 "지금이라도 진실을 고백하고 여배우게 사과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영환 후보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지사 후보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며 그 근거로 이재명 후보가 여배우 김씨를 찍은 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영환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찍은 것으로 추정하는 여배우 사진에 대해 "여배우 김씨가 이 사진에 대해 '이재명 후보가 2007년 12월 나를 찍은 사진이 맞다'고 확인해줬다"고 주장했다.

김영환 후보는 "이재명 후보가 그것을 찍을 때 여배우의 가방을 들고 찍었다고 한다. 그 사진을 찾고 있는데 김씨가 그걸 확인하면 이재명 후보가 사퇴하겠는지 물어봐달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김영환 후보는 그러면서 이재명 여배우 스캔들 전말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김 후보는 "이재명 후보와 여배우 김씨가 지난 2007년 12월 11일 이명박 전 대통령 BBK의혹 집회에서 첫만남을 가졌고 다음날 인천에 가서 맥주와 낙지볶음을 먹고 사진을 한 장씩 찍었다. 인천에서 사랑이 시작됐다"고 부연했다.

이 밖에 김영환 후보는 기자회견에서 "그 여배우께서는 자신의 일에 민주당 의원들이 침묵한 것에 대해 '여자 드루킹'이 된 것 같다는 말씀을 여러 번 하고 있다"며 덧붙였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탄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성탄절에 관해서 당신은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우리 대부분은 교회에서 12월 동안에 제공해왔던 성탄절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략적인 요점 정도를 파악하고 있다. 그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