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추자현 공식입장 살펴보니…"추자현 열흘째 의식불명 사실 아냐"

입력 Jun 11, 2018 07:49 AM KST
chujahyun
(Photo : ⓒ우효광 SNS 갈무리)
▲추자현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추자현이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10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밝혔다.

출산 후 의식불명 상태라는 한 매체의 보도 직후 추자현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추자현이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10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추자현 씨는 현재 일반병동으로 옮겨 회복중인 상태에 있으며, 주변 지인들과 문자도 나누는 등 무사히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그러나 "처음 입원 시 폐상태가 좋지 않아 중환자실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의식불명의 상태는 아니었으며, 현재 중환자실이 아닌 일반병동에서 건강 회복 중에 있음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추자현이 지난 1일 강남 모처 유명 산부인과에서 출산 후 경련 등의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 실려간 후 현재까지 의식불명 상태라고 보도한 바 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명성교회, 속마음 세상에 털어

명성교회가 속한 서울 동남노회 새임원진은 이달 초 기자회견을 통해 13일 업무를 재개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업무재개를 예고한 당일, 명성교회 측은 사무실을 사

많이 본 기사

김동호 목사, 폐암 발병 고백 "나라고 다르지 않아"

김동호 목사가 "나라고 다르지 않았다"면서 폐암 발병 사실을 공개했다. 김동호 목사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아프니까, 조금 두렵고 떨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