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추자현 공식입장 살펴보니…"추자현 열흘째 의식불명 사실 아냐"

입력 Jun 11, 2018 07:49 AM KST
chujahyun
(Photo : ⓒ우효광 SNS 갈무리)
▲추자현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추자현이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10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밝혔다.

출산 후 의식불명 상태라는 한 매체의 보도 직후 추자현 공식입장이 전해졌다. 추자현이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한 매체의 보도에 대해 10일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후 추자현 씨가 열흘째 의식불명이라는 내용으로 보도된 기사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추자현 씨는 현재 일반병동으로 옮겨 회복중인 상태에 있으며, 주변 지인들과 문자도 나누는 등 무사히 건강을 찾아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그러나 "처음 입원 시 폐상태가 좋지 않아 중환자실에 있었던 것은 사실이나 의식불명의 상태는 아니었으며, 현재 중환자실이 아닌 일반병동에서 건강 회복 중에 있음을 다시 한 번 말씀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오후 한 매체는 추자현이 지난 1일 강남 모처 유명 산부인과에서 출산 후 경련 등의 증상을 보여 응급실에 실려간 후 현재까지 의식불명 상태라고 보도한 바 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예수님은 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

예수께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신 이유는 그분이 예언된 메시야인 것을 알려주기도 하지만, 그분 자신이 사람의 아들로서 동료 인간의 고통에 깊숙이 관여하고

많이 본 기사

IS, 성노예 여성..."가축처럼 취급했다" 증언

이슬람국가(IS) 성노예 생활에서 탈출한 한 여성이 "지하드 무장 단원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학대해 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