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한교총, 법인설립 위한 총회 7월 20일 개최키로

입력 Jun 12, 2018 05:55 AM KST
younghoon
(Photo : ⓒ한교총 제공)
▲한국교회총연합회(이하 한교총) 대표회장단 회의가 지난 11일 12:30에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법인설립을 위한 임시총회를 7월 20일 개최키로 하는 등 현안들을 처리했다.

한국교회총연합회(이하 한교총) 대표회장단 회의가 지난 11일 12:30에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법인설립을 위한 임시총회를 7월 20일 개최키로 하는 등 현안들을 처리했다.

대표회장 전계헌, 최기학, 이영훈 목사가 참석한 이번 회의는 이전 회의 결의대로 사단법인 설립을 서두르기로 하고, 오는 7월 20일(금) 10시 100주년기념관에서 임시총회를 개최키로 했다.

특히 현 정관 상 20명으로 되어 있는 법인이사 정수를 맞추기 위해 회원교단에 의뢰한 법인이사 추천 결과를 기다리기로 하는 것과 함께, 예장합동, 예장통합, 기감, 기하성여의도, 예장대신측에는 교단별 각 2인씩 추천토록 요청하며, 추천에 따른 이사분담금도 추가하여 납입토록 요청키로 했다.

이와 함께 회원 교단에는 6월 말까지 이사추천과 분담금 완납을 요청하도록 하고, 6월말까지 접수된 인원을 기준으로 설립이사 정수를 결정하기로 했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자유민주주의 바탕 평화통일 추

샬롬을꿈꾸는나비행동은 광복절을 맞아 성명을 발표하고, "자유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평화 통일의 기반을 마련"할 것과 "국민이 안전하고 안정된 삶을 살아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