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아빠 미소' 문재인 대통령 미소 지은 생중계 장면 살펴보니

입력 Jun 13, 2018 06:25 AM KST
moonjaein_0613
(Photo : ⓒYTN 보도화면 캡처)
▲'아빠 미소' 문재인 대통령 미소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연 문재인 대통령도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만남을 실시간 생중계로 지켜보다가 미소를 지었다.

'아빠 미소' 문재인 대통령 미소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12일 청와대에서 국무회의를 연 문재인 대통령도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만남을 실시간 생중계로 지켜보다가 미소를 지었다.

문재인 대통령은 회담장으로 향하는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모습을 두 손을 모으고 지켜보다가 마침내 두 정상이 만나 악수를 하는 순간 '아빠 미소'를 지어보였다.

문 대통령은 국무회의에서 "우리에게 완전한 비핵화와 평화, 남북미 간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주는 성공적인 회담이 되기를 국민들과 함께 간절히 바란다"고 밝혔으며 지방선거 투표에 국민의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다.

문 대통령은 "투표해야 국민이 대접받는다"면서 "투표해야 정치가 국민을 두려워하게 된다. 주권자인 국민의 뜻을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보여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오피니언

기고

샬롬나비, "자유민주주의 바탕 평화통일 추

샬롬을꿈꾸는나비행동은 광복절을 맞아 성명을 발표하고, "자유 민주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평화 통일의 기반을 마련"할 것과 "국민이 안전하고 안정된 삶을 살아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