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민경욱 유재석 비판 사진 공유…무언의 의사표현 몰랐나?!

입력 Jun 14, 2018 08:40 PM KST
jaesuk
(Photo : ⓒ민경욱 페이스북 갈무리)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이 유재석 사진을 공유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민경욱 의원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파란 모자를 쓰고 투표장에 등장한 유재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 게시물을 공유했다.

자유한국당 민경욱 의원이 유재석 사진을 공유했다가 논란이 일자 삭제했다. 민경욱 의원은 13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파란 모자를 쓰고 투표장에 등장한 유재석의 모습이 담긴 사진 게시물을 공유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재석아 너를 키운 건 자유민주국민들이다. 이미 너의 사상을 알고 있었지만, 이제 다신 인민국민 날라리들은 꼴도 보기 싫다. 너도 북으로 가길 바란다. 우리도 모두 빨간 모자 쓰고 투표장 GO~"라는 내용이 담겼다. 유재석이 쓴 파란모자를 보고 그의 특정 정당 지지성향을 의심해 비판하는 게시물이었다.

민경욱 의원은 별다른 코멘트 없이 해당 게시물을 공유했다가 추론에 불과한 해당 게시자의 신빙성 없는 의견에 동조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비판에 직면했고, 결국 삭제했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예수님은 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

예수께서 자신을 ‘인자’라고 부르신 이유는 그분이 예언된 메시야인 것을 알려주기도 하지만, 그분 자신이 사람의 아들로서 동료 인간의 고통에 깊숙이 관여하고

많이 본 기사

IS, 성노예 여성..."가축처럼 취급했다" 증언

이슬람국가(IS) 성노예 생활에서 탈출한 한 여성이 "지하드 무장 단원들과 그들의 가족들이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을 잔인하게 고문하고 학대해 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