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부산 싱크홀 교통 통제, 부산 원동IC 싱크홀 발생..경찰 부산 싱크홀 교통 통제 중

입력 Jul 11, 2018 03:12 PM KST
부산 싱크홀
(Photo : 엠군)
11일 오늘 오후 12시30분 경 부산 번영로 원동IC(서울방향) 인근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해 시민들이 놀라고 있다. 부산광역시청은 "금일 현재 번영로 원동IC 부근(서울 방향) 씽크홀 발생, 교통통제 중이오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으로 재난안전 문자메시지를 발송했다.

11일 오늘 오후 12시30분 경 부산 번영로 원동IC(서울방향) 인근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해 시민들이 놀라고 있다.

부산광역시청은 "금일 현재 번영로 원동IC 부근(서울 방향) 씽크홀 발생, 교통통제 중이오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으로 재난안전 문자메시지를 발송했다.

또한 부산시는 "싱크홀 발생 구간의 교통을 통제하고 있다"며 운전자의 우회와 주의를 당부했다.

싱크홀은 대체로 좁은 규모로 땅이 가라앉아 생긴 구멍을 말하며 도심 한복판이나 도로에 발생할 경우 안전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이번 부산 싱크홀은 원동나들목에서 서울 방향으로 200m 지점 1차로에서 발생했으며 싱크홀 크기는 가로 2m 세로 1m 깊이 5m 규모로 추정되고 있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예장통합 제103회 총회 유감

지난 주 막을 내린 예장통합 제103회 총회는 명성교회 세습에 제동을 걸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이 교단이 공교회로서 제자리를 찾았다고

많이 본 기사

기장 총회 "임보라 목사 이단 정죄, 즉각 취소하라"

"신앙을 지니며 살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말씀을 전하고 성례를 베푸는 것은 목회자의 의무이자 자유이다. 목회자 양심에 따른 목회 활동을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