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부산 싱크홀 교통 통제, 부산 원동IC 싱크홀 발생..경찰 부산 싱크홀 교통 통제 중

입력 Jul 11, 2018 03:12 PM KST
부산 싱크홀
(Photo : 엠군)
11일 오늘 오후 12시30분 경 부산 번영로 원동IC(서울방향) 인근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해 시민들이 놀라고 있다. 부산광역시청은 "금일 현재 번영로 원동IC 부근(서울 방향) 씽크홀 발생, 교통통제 중이오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으로 재난안전 문자메시지를 발송했다.

11일 오늘 오후 12시30분 경 부산 번영로 원동IC(서울방향) 인근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해 시민들이 놀라고 있다.

부산광역시청은 "금일 현재 번영로 원동IC 부근(서울 방향) 씽크홀 발생, 교통통제 중이오니 우회하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으로 재난안전 문자메시지를 발송했다.

또한 부산시는 "싱크홀 발생 구간의 교통을 통제하고 있다"며 운전자의 우회와 주의를 당부했다.

싱크홀은 대체로 좁은 규모로 땅이 가라앉아 생긴 구멍을 말하며 도심 한복판이나 도로에 발생할 경우 안전사고를 일으킬 수 있다.

이번 부산 싱크홀은 원동나들목에서 서울 방향으로 200m 지점 1차로에서 발생했으며 싱크홀 크기는 가로 2m 세로 1m 깊이 5m 규모로 추정되고 있다.

오피니언

연재

[#산티아고 순례길] Day 1. 당신이 있기에 내

순례의 시작은 파리(Paris)부터였다. 잠시 머물던 파리의 한 민박에서 한국에서 온 세진이를 만났다. 그는 나보다 하루 먼저 산티아고로 향하는 순례자였고 그와 파리

많이 본 기사

[인물탐구] 거침없는 광폭 행보 보이는 장신대 김철홍 교수

지난 17일 오후 서울 광화문 일대에서는 극우 성향의 목회자 중심으로 '문재인 정권 퇴진 범국민총궐기대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설교는 한 신학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