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도로 타이어 사고, 고속도로 타이어 사고로 화물차 운전자 사망

입력 Jul 13, 2018 11:45 AM KST

도로 타이어 사고
(Photo : 판도라 TV)
13일 오전 0시 8분쯤 대구 달성군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147.7㎞ 지점에서 4.5t 화물차가 도로에 떨어진 타이어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고속도로를 달리던 화물차가 떨어진 타이어와 충돌해 화물차 운전자가 사망했다.

13일 오전 0시 8분쯤 대구 달성군 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147.7㎞ 지점에서 4.5t 화물차가 도로에 떨어진 타이어와 부딪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경찰에 따르면 화물차는 도로에 떨어진 타이어를 미처 피하지 못하고 부딪히면서 중심을 잃었고 도로 우측 방음벽을 충돌한 뒤 전도됐다.

이 사고로 4.5t 화물차 운전자(35)가 사망했다. 3.5t 화물차 2대와 승용차 3대도 타이어에 부딪혔지만 가벼운 부상을 입는 것에 그쳤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 당시 편도 4차선 도로의 4차로를 달리던 한 화물차에서 예비 타이어가 떨어지자 뒤따르던 3.5t 화물차가 이를 밟는 바람에 밑에 달려있던 다른 예비타이어가 튕겨져 나왔다. 이때 사고 충격으로 튕겨져 나온 타이어에 뒤따르던 또 다른 화물차와 승용차 2대와 부딪힌 뒤 도로에 멈춰 섰다.

사고 발생으로 현장 인근 200m 구간 통행이 5시간 정도 통제됐다. 현재 경찰 관계자는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오피니언

일반

믿는 자의 보상심리

"저의 아버지 대에서 목회를 하신 분들이 개척을 하면서 힘들고 곤고했던 이야기를 들어보면 눈물 없이는 들을 수 없는 이야기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춥고, 배고프고

많이 본 기사

예수님이 땅에 쓰신 글씨와 미투 운동

"뭔가 심상치 않은 중요한 내용이 간음한 여인 사건 때 땅에 쓴 글이다. 복음서에서 예수님이 유일하게 글을 쓰신 경우이다. 장막절 예루살렘 성전 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