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강릉 주차타워 화재…그랜저 등 차량 30여대 주차타워서 불

입력 Aug 07, 2018 08:06 AM KST
tower
(Photo : ⓒYTN 보도화면 캡처)
▲강릉 주차타워 화재가 발생했다.

강릉 주차타워 화재가 발생했다. 6일 오전 10시 반쯤 강릉시 임당동의 25층짜리 주차타워 상층부에서 불이 나 3시간 30여 분만에 꺼졌다.

해당 주차타워에는 30여 대가 주차 중이었으며 이 중 그랜저 차량 등 2대가 전소된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은 건물 붕괴를 우려해 인근 빌딩 이용자들을 대피시키고 인근 건물 옥상과 고가 사다리차에서 화재를 진압했다.

현장에는 소방차와 고가사다리차 등 장비 16대와 소방관 63명이 투입됐으며 내부로 진입이 불가능해 119대원들은 인근 건물 옥상과 고가사다리차를 이용해 외부에서 화재를 진압했다.

소방당국은 소방당국은 불이 주차타워 24층에 있던 차량에서 시작된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

강릉 주차타워 화재로 현재까지 차량 30여 대가 탄 것으로 보고 있다. 소방당국은 열기가 빠지는 대로 내부에 진입해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예정으로 전해졌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탄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성탄절에 관해서 당신은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우리 대부분은 교회에서 12월 동안에 제공해왔던 성탄절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략적인 요점 정도를 파악하고 있다. 그

많이 본 기사

허영지 두 손 모으고 기도하는 모습 눈길

가수 허영지가 기도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허영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손을 모으고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