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공무원 시민 폭행, 거제 별정공무원 A씨 이유없이 시민에 폭행 휘둘러

입력 Aug 08, 2018 06:02 PM KST
공무원 시민 폭행
(Photo : 다음뉴스)
공무원 시민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경남 거제경찰서는 8일 경남 거제의 한 거리에서 남성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거제시청 별정직 공무원 A씨를 폭행 및 상해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공무원 시민 폭행 사건이 발생했다.

경남 거제경찰서는 8일 경남 거제의 한 거리에서 남성들에게 폭력을 휘두른 거제시청 별정직 공무원 A씨를 폭행 및 상해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씨는 지난 7일 오후 10시께 거제 시내 거리에서 대리운전을 기다리고 있던 시민 두 명에게 폭력을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피해자들은 각각 전치 2주, 3주의 진단을 받은 상황이다.

경찰 관계자는 "A 씨가 특별한 이유 없이 째려보지 않았는데 째려봤다고 오해해 대리운전 기사와 같이 있던 피해자 2명을 폭행한 것으로 안다. 정확한 폭행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거제시는 공무원 시민 폭행 사건으로 물의를 빚은 A씨에 대한 직위해제 절차에 착수했다.

한편 A 씨는 지난 6·13지방선거 당시 변 시장 선거캠프에 합류해 운전을 하면서 수행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오피니언

기고

[기고] 성탄절에 대해서 얼마나 아시나요?

성탄절에 관해서 당신은 얼마나 잘 알고 있는가? 우리 대부분은 교회에서 12월 동안에 제공해왔던 성탄절 프로그램을 통해서 개략적인 요점 정도를 파악하고 있다. 그

많이 본 기사

허영지 두 손 모으고 기도하는 모습 눈길

가수 허영지가 기도하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허영지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멘"이라는 글과 함께 두 손을 모으고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