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에쿠스 화재 SM5화재 아반떼화재…에쿠스 화재 등 원인은?

입력 Aug 10, 2018 06:28 AM KST
sbs_0809
(Photo : ⓒSBS 보도화면 캡처)
▲에쿠스 화재 소식이 전해졌다. 9일 새벽 1시 40분께 경북 상주 남상주 나들목 근처에서 달리던 에쿠스에 화재가 발생해 조수석에 타고 있던 한 명이 숨지고 운전자가 크게 다쳤다.

에쿠스 화재 sm5 화재 아반떼 화재 소식 등이 전해졌다. 9일 새벽 1시 40분께 경북 상주 남상주 나들목 근처에서 달리던 에쿠스에 화재가 발생해 조수석에 타고 있던 한 명이 숨지고 운전자가 크게 다쳤다.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에 의하면 에쿠스 화재 발화지점은 엔진룸이 아닌 에쿠스 실내인 것으로 전해졌으며 경찰은 에쿠스 화재 차량을 국립과학수사원에 맡겨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밖에 9일 저녁 7시 30분께 운행 중이던 SM5 차량에서도 화재가 발생했으며 같은 날 오후 4시 50분께 역시 달리던 아반떼 차량에서도 화재가 발생했다. SM5 차량은 광주대구고속도로를 운행 중 화재가 발생했으며 아반떼 차량은 영동고속도로 광교방음터널 부근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불이 난 아반떼 차량 2013년식 아반떼 MD 모델이었다.

오피니언

연재

[#산티아고 순례기] Day 19. 솔직하게 표현하

오늘은 동생들과 떨어져 오롯이 혼자이다. 매 끼니와 휴식, 잠드는 순간까지 내가 유일한 나의 벗이 된다. 여행 노선은 각자의 여행 계획과 피로 누적 등에 따라 달라

많이 본 기사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 불상 참배 강요에 보수 교계 쓴소리

지난 15일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가 불교의 조계종을 방문했는데요. 당시 조계종은 '로마에 오면 로마법을 따르듯이, 절집에 오면 절집법을 따라야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