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한수연 신앙생활 SNS 통해 소통...한수연 교회 성가대 활동

입력 Dec 30, 2018 09:20 AM KST
hansuyeon_02
(Photo : ⓒ한수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한수연이 교회 성가대로 활동하는 모습.
hansuyeon_01
(Photo : ⓒ한수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한수연이 대림절 예배 시 말씀 낭독을 하는 모습.
hansuyeon_03
(Photo : ⓒ한수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배우 한수연이 교회 성가대로 활동하는 모습.

배우 한수연이 '삼청동 외할머니' 5회 방송에서 유창한 헝가리어를 구사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수연의 종교 활동이 담긴 한수연 일상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한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기독교 신자로서 성가대로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성경 말씀을 낭독하는 모습 등도 남겼다. 한수연이 연기 활동 못지 않고 신앙 생활에도 열심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다.

얼마 전 한수연은 대림절 점등 예배시 말씀 낭독자로 강단 앞에 선 데에 "말씀을 낭독했다"면서 "너무 은혜롭고 감사로 충만했다"고 밝혔다. 이에 한 팬은 "항상 하나님께 감사하며 봉사하시면서 사시는 모습 보기 좋아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한수연은 이 밖에 교회 성가대에서 활동하는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 SNS에 올리면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한수연은 '에벤에셀'이란 이름의 한 교회 성가대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오피니언

연재

[옹달샘과 초점②] 동굴에 갇힌 기독교와 생명적 복음

"오늘날 한기총 총회장이라는 사람의 허장성세 기고만장 교만심이 상식의 도를 넘고, 배가 불룩한 여름날 왕 두꺼비나 토끼 한 마리 통채로 삼켜 배가 불룩한 채 늙은..

많이 본 기사

심리상담사 성폭행 목사 결국 재판에 넘겨져

사이코드라마 등을 활용한 심리치료로 유명세를 탄 심리상담사 목사가 성폭행 혐의로 결국 재판에 넘겨졌다고 연합뉴스 등 주요 소식통이 2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