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션 45억 기부 실화? 션 지금까지의 기부액 최초 공개

입력 May 21, 2019 04:43 PM KST

# 션 45억

syeon
(Photo :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독실한 크리스천이자 선행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이 지금까지의 기부액이 45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전해졌다. 션은 22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지금까지의 기부액을 공개할 예정이다.

독실한 크리스천이자 선행 천사로 알려진 가수 션이 지금까지의 기부액이 45억원을 넘어선 것으로 전해졌다. 션은 22일 방송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서 지금까지의 기부액을 공개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가수 션은 이날 방송 내내 '라디오스타'와 맞지 않는 상극 게스트으로서 MC들을 당혹스럽게 했다는 후문이다.

션은 이날 방송에서 하루 수면 시간을 '4시간'이라고 털어놨으며 육아와 운동을 모두 놓칠 수 없다는 션은 감당하기 벅찬 살인적인 스케줄을 공개한다..

아울러 '기부왕'으로 통하는 션은 지금까지 기부액을 공개한다. 무려 45억 원에 육박한다고. 45억 원이라는 놀라운 금액에 MC들은 물론 다른 게스트들도 경악을 금치 못한다. 션은 45억 원을 기부할 수 있었던 수입의 원천도 함께 알린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뉴스뒤끝] ‘노동지옥’ 대한민국, 종교계가 구원하라

지난 주는 추석 명절이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노동자들이 명절임에도 자신들의 권리를 보장해달라며 곳곳에서 농성을 벌였습니다. 다행히 개신교계 등 종교계가 나..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