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조현민 추돌사고...조현민 테슬라 소나타 교통사고

입력 May 22, 2019 06:29 AM KST

# 조현민 추돌사고 # 조현민 테슬라

kbs_0522
(Photo : ⓒKBS 보도화면 캡처)
▲조현민 추돌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조현민(36) 전 대한항공 전무가 몰던 테슬라 차량이 서울 도심에서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조현민 추돌사고 소식이 전해졌다. 조현민(36) 전 대한항공 전무가 몰던 테슬라 차량이 서울 도심에서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는 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조현민 전 전무가 운전 중이었던 테슬라 차량이 21일 오전 11시 43분께 서울 중구 대한문 앞에서 소나타 차량을 뒤에서 들이받았다.

경찰은 신호등이 황색으로 바뀌는 순간 소나타 차량이 정차하면서 뒤에 있던 조현민 전 전무 차량이 소나타 차량의 후미를 받은 것으로 파악했다.

사고 이후 조현민 전 전무는 경찰 조사를 받은 뒤 귀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 측은 "음주운전 등 사고가 아니었고, (조현민 전 전무가)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공소권 없음으로 사건을 종결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오피니언

기자수첩

[기자수첩] 일그러진 신념은 무지에 기생한

호기롭게 문재인 대통령 하야 운운하며 단식 기도에 들어간 한기총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가 단식을 접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기총은 당뇨 때문이라는 이유를 들

많이 본 기사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 ""좌파목사" 프레임 억울하다"

최근 부목사의 동성애 설교 논란에 휩싸인 분당우리교회 이찬수 목사가 지난 16일 주일예배 설교에서 자신을 포함한 교회에 '좌파' 프레임이 씌워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