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김찬국 평전 『민중인권실천신학자 김찬국』 출판기념회

입력 Sep 16, 2019 04:03 PM KST
chankuk
(Photo : ⓒ웹포스터)
▲김찬국 평전 『민중인권실천신학자 김찬국』 출판기념회가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채플실에서 열린다.

김찬국 평전 『민중인권실천신학자 김찬국』 출판기념회가 오는 18일 오전 10시 30분 연세대학교 신과대학 채플실에서 열린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최민화 김찬국기념사업회 위원장의 기념사와 한승헌 변호사(전 감사원장), 정대화 총장(상지대학교), 권수영 학장(연세대 신과대학)의 축사가 있을 예정이다.

이날 김찬국 평전의 서평은 권기성 전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이사와 최형묵 한국민중신학회 회장이 맡을 예정이며 사회는 김경호 강남향린교회 담임목사가 맡는다. 1부 출판기념회에 이어 2부 감사예배는 최순육 서울신대 교수의 사회로 진행되며 오충일 목사(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가 설교 메시지를 전한다. 이날 출판기념회 참석자에게는 김찬국 평전 도서가 증정된다.

오피니언

기고

교회의 광기

"오늘 몇몇 종교인들의 선동과 정권욕에 취한 정치인의 거짓 언어와 행태를 보며, 떠오르는 27년 전 한국교회의 부끄러운 옛 일을 기억한다. 최근 한국교회가 이상한 ..

많이 본 기사

김장환 목사, 12·12 쿠데타 40주년 전두환과 샥스핀 즐겨

개신교계 원로 김장환 목사(극동방송 이사장)가 12·12 군사 쿠데타 40주년인 12일 서울 압구정 고급 중식당에서 전두환 전 대통령과 만나 오찬을 같이한